-
유명 유투버이자 크리에이터 이사배가 무지갯빛 가득 반짝이는 화려한 의상과 뛰어난 미모, 그리고 사랑스러운 애티튜드로 중국 상해의 패션 피플들의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았다.
지난 24일(중국 상해 현지 시각) 중국 상해에서 진행된 '마이클 코어스(Michael Kors)' APAC Press Day 행사에 참석한 이사배는 마이클 코어스 썸머시즌 레인보우 원피스와 나비 장식이 특징인 웨지힐을 착용, 화려한 패션감각을 보여주며 행사장을 빛냈다. 여기에 화사한 선샤인 컬러의 신상 마이클 코어스머서백을 매치한 이사배는 밝은 미소와 사랑스러운 애티튜드로 수많은 이들의 호응을 이끌어 냈다.
-
이날 진행된 마이클 코어스의 APAC Press Day 행사는 2019 FALL 시즌 마이클 코어스 컬렉션, 마이클 마이클 코어스, 마이클 코어스 맨즈, 액세서리 등 브랜드의 전 라인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자리로 이번에 소개된 FALL 19 라인은 화려함, 로맨스, 개성 넘치는 스타일, 뉴욕의 50년대, 디스코 등 스타일의 멜팅 포트를 대표하는 뉴욕의 레트로 감성을 제대로 보여주었다.
미국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 마이클 코어스의 ‘시티 시크(CITY CHIC)’로 대변되는 이번 시즌 룩들은 현대적인 요소들을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강조했다. 다양한 패턴의 애니멀 프린트와 화려하면서도 정제된 데님룩, 그리고 어떤 룩에나 자연스럽게 매치되는 마이클 코어스의 시그니처 백들에 이어, 새롭게 선보인 마이클 코어스 남성 라인의 KORS X TECH 캡슐 컬렉션도 눈여겨볼 만하다.
-
- 권연수 기자 likegoo@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