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5월 가정의 달 맞이 호텔 레스토랑 이벤트 및 패키지

기사입력 2019.04.25 14:30
  •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이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들을 맞이한다. 가족 모임이 잦아지는 5월 한달 간, 삼대가 함께 라 따블 (La Table) 레스토랑 디너 뷔페를 이용할 경우 조부모 식사 금액의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기본 디너 뷔페 가격은 성인 1인당 5만 5천원이며, 소인은 3만 8천 5백원이다. (부가세 포함)

  • 어린이날 당일, 아이를 동반하여 호텔 투숙이나 레스토랑 이용 시 푸짐한 경품이 들어있는 뽑기 기계를 이용할 수 있다. 경품으로는 라 따블 레스토랑 식사권·주니어 스위트 숙박권·해외 호텔 숙박권부터 룸 업그레이드·레이트 체크아웃·웰컴드링크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어린이 고객을 위한 캐릭터 풍선과 유아용 가운이 더해져 깜짝 즐거움을 선사한다.

    한편 매 시즌 매력적인 패키지와 이벤트로 고객 만족을 실현하는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4월 27일부터 6월 30일까지 가족들을 위한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 구매 시 스탠다드 객실 1박과 서울애니메이션센터 티켓 2매(성인1, 소인1), 그리고 나들이 필수품인 산뜻한 보냉백에 샌드위치 세트를 담아 제공한다. 봄 나들이 패키지 요금은 15만원부터이다. (부가세 별도)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