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여성' 고객 특화 상품으로 구성한 호텔 패키지

기사입력 2019.04.25 14:09
  • 최근 호텔업계에서는 여심을 공략한 상품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파티 콘셉트의 객실 패키지를 구성하거나 고급 화장품 브랜드의 제품을 어메니티로 증정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여성 고객을 유혹하고 있는 호텔 패키지, 호텔 레스토랑 등을 알아보자.

    레스케이프 호텔
  • 레스케이프(L’Escape)에는 여성들을 위한 ‘걸스 나잇 아웃’ (Girls Night Out) 패키지가 있다. 올해 말까지 연중으로 진행하는 걸스 나잇 아웃 패키지는 생일이나 브라이덜샤워 등 여성들을 위한 파티 콘셉트로 부티크 호텔인 레스케이프 객실 데코레이션과 파티 음식들을 함께 제공해 호캉스 파티를 즐기기에 부족함이 없도록 했다.

    객실에는 파티 용으로 커스터마이징 풍선 데코레이션이이국적이면서도 화려한 객실의 무드를 더하며, 한국 국가대표 소믈리에로 선정된 조현철 헤드소믈리에 추천하는 로랑 페리에 브뤼(Laurent Perrier Brut)와 서울의 페이스트리 대표주자인 메종엠오에서 준비한 은은한 자스민향과 베리, 장미향이 어울러진 무스케이크와 마들렌 세트를 준비했다. 또한, 3인 투숙시 조식1인 무료 제공 옵션, 4인 투숙시 조식 2인 제공은 물론 선택 객실 룸 타입과 미니룸, 룸 2개를 결합하여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해 파티 후에도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한다.

    스위트룸 투숙시에는 26층에 위치한 바(Bar) 마크 다모르에서 시그니처 칵테일과 진한 치즈 풍미와 달콤한 견과류로 플레이팅한 까망베르 브륄레를 함께 제공한다. 또한, 스위트룸 기본 혜택인 애프터눈티 세트,미니바 내 맥주(4캔), 발렛파킹 1회, 레이트 체크아웃 등의 혜택을 함께 즐길 수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은 친구들과 함께 밤새 즐겁게 보낼 수 있는 파티 패키지 '걸스 나잇 아웃(Girls' night out)'을 오는 8월까지 선보인다. 다양한 메뉴의 룸 서비스를 누릴 수 있고, 친구들과 함께 객실을 꾸밀 수 있도록 각종 파티 소품을 준비해 준다. 체크아웃 시간은 오후 2시로, 한층 여유롭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해당 패키지는 3인 기준 레지던스의 디럭스 1베드 객실로 이용 가능하며, 4인 이용 시 레지던스의 프리미어 1베드 객실과 스튜디오 객실이 연결된 커넥팅 객실로 제공된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여성 고객을 위한 레이디스 패키지 ‘포에버 영 (Forever Young)’ 패키지를 올해 12월까지 선보인다. 포에버 영 패키지를 이용객에게는 선물로 프랑스 코스메틱 브랜드 ‘꼬달리 (Caudalie)’에서 선보이는 어메니티 세트 (샴푸, 컨디셔너, 샤워젤, 바디로션)를 증정한다. 또한, 예비 신부와 친구들을 위해 브라이덜 샤워 파티 소품이 포함된 브라이덜 샤워 (Bridal Shower) 옵션도 함께 선보여 좀 더 간편하게 파티를 준비할 수 있다. 포에버 영 패키지 가격은 135,000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다. 포에버 영 패키지 이용 시, 조식 1인 15,000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에 추가 가능하며, 엑스트라 베드 5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워커힐 호텔앤 리조트
  •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오는 12월일까지 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한 객실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서는 브라이덜 샤워를 할 수 있는 '걸스 나잇 아웃(Girls' Night Out)'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를 이용하면 클럽 허니문 스위트룸 1박, 클럽 라운지 조식 및 해피아워를 이용할 수 있고, 캐노피 침대와 브라이덜 샤워를 위한 소품이 마련된다.

    더글라스 하우스의 '다함께 쉼 @ 더글라스' 패키지는 여자 친구들끼리 편안하게 모임을 즐길 수 있도록 숲 속 아지트와 같은 느낌의 더글라스 하우스 1박과 더글라스 라운지 조식 및 더글라스 아워를 제공 받는다. 또 피자힐 콰트로 피자 테이크아웃이 제공되며 맥주와 탄산수 등이 준비된 무료 미니바를 이용할 수 있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에서는 '걸스 겟어웨이(Girls' Getaway)'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다. 비스타 딜럭스룸 1박과 더 뷔페 조식 이용이 가능하며 (3인 입장),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루프톱 공간인 스카이야드에서 커피가 제공된다. 또 걸스 플래터가 포함된 샴페인 세트, 가운을 비롯한 파티 소품이 마련된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
  •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에서는 친구들과 함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3인 전용 '스위트 2+1'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의 가장 큰 특징은 3명이 충분히 즐길 수 있는 공간인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을 2인 요금으로 3인까지 누릴 수 있다는 점이다. 또한, 미세먼지로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에 수분을 채워주는 페이셜 마스크 시트 3매가 기본으로 제공된다. 여기에 뷔페 레스토랑 ‘가든테라스’ 조식을 추가하여 이용할 경우 2인 조식 가격으로 3인까지 이용할 수 있다. 호텔 내부에 있는 실내 수영장, 휘트니스 클럽, 사우나 시설 모두 3인까지 이용 가능하다. 다만, 해당 패키지에는 프리미어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이 제공되지는 않는다. 가격은 12만 4천 원(세금 별도)부터이다.

    제주신라호텔
  • 제주신라호텔은 친구들과 봄맞이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레이디스 홀리데이’ 패키지를 오는 6월까지 선보인다. 레이디스 홀리데이 패키지는 플라워 테라스 가든에서 하는 와인파티와 요가 클래스가 기본 혜택으로 제공된다. 요가 클래스가 진행되는 3층 연회장은 전면 통유리로 돼있어 유리창을 통해 잘 가꿔진 호텔 정원의 풍경과 따스한 햇살을 온 몸으로 받을 수 있다. 레이디스 홀리데이 패키지를 2박 이상 투숙하면 풀사이드바 수제치킨&포테이토 세트를 1회 제공받을 수 있다.

    WE 호텔 제주
  • WE호텔 제주는 친구들과 설레는 제주 여행을 위한 ‘레이디스 겟어웨이(Ladies Getaway)’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레이디스 겟어웨이’ 패키지는 특별한 추억 여행을 준비하는 여성 2인 또는 3인을 위해 마련됐다. 한라산 전망의 슈페리어룸 1박과 함께 메디필의 로얄 로즈 모델링팩 1세트와 객실 내에서 즐길 수 있는 치즈플래터와 스파클링 와인 1병이 무료로 제공된다. 그리고 중탄산 바다듐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에 좋은 천연화산암반수 사우나에서 피로를 풀며 재충전의 시간을 가질 수 있으며, 다채 레스토랑에서 자연주의 웰빙 조식 뷔페를 즐긴 후 여유로운 오후 2시 체크아웃을 할 수 있다. 또한 2박 이상 투숙 시에는 혜택으로 CGV 영화티켓 2매를 제공하며, 3박 투숙 시에는 스위트룸 무료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레이디스 겟어웨이(Ladies Getaway)’ 객실 패키지는 오는 5월 5일부터 7월 25일까지 선보인다. 2인 패키지 가격은 22만원부터, 3인 패키지는 28만원부터 만날 수 있으며 세금은 별도다. 여기에 더해서 피부 미용과 피부 치유에도 좋은 천연화산암반수 물을 사용하는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야외 자쿠지, 야외 건식사우나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WE 호텔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자연주의 액티비티인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여성 고객을 위한 합리적인 디너 뷔페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4월까지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2인 이상의 여성 고객이 라 따블 (La Table) 레스토랑 디너 뷔페를 이용할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생맥주 무제한 서비스에 추가로 청량감 넘치는 샴페인을 한잔씩 제공한다. 또한, 식사 후 모던하고 세련된 분위기의 샴페인바를 이용할 경우, 샴페인바 이용 금액에도 2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한편 이비스 명동은 여성 고객이 투숙 시 별도의 추가요금 없이 ‘르 클럽 플로어’로 우선 배정하는 특별한 배려를 이어왔다. 여성들이 선호하는 아이템인 샤워 가운과 고데기 대여 서비스에, 추가로 뷰티 마스크 시트팩 2매 및 클렌징과 기초화장품이 제공되어 여성고객들이 큰 만족감을 드러내고 있다. 디너 뷔페 운영은 매일 오후 6시부터 9시 30분까지이며, 뷔페 정상 가격은 1인당 5만 5천원이다. (부가세 포함)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루프탑 바 더 그리핀에서 오는 9월까지 결혼을 앞둔 신부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할 ‘브라이덜 샤워’를 한정으로 선보인다. 더 그리핀은 대한민국 보물 1호 흥인지문과 청계천의 아름다움이 한 눈에 내려다 보이는 루프탑 바로, ‘브라이덜 샤워’를 새롭게 론칭해 예비 신부의 취향에 따라 야외 테라스 또는 아늑한 프라이빗 룸을 선택해 단 한번 뿐인 특별한 파티를 선사한다.

    이번 ‘브라이덜 샤워’는 예비 신부와 친구들을 위해 준비한 감각적인 데코레이션의 포토존이 마련되어 자유롭게 기념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것은 물론, 셰프가 직접 준비한 타파스 메뉴와 케이크, 과일 등의 디저트가 준비된다. 또한, 세계 3대 샴페인으로 손꼽히는 로랑 페리에 브뤼 2병과 더 그리핀의 수석 바텐더가 특별히 준비한 시그니처 칵테일 4종이 함께 구성돼 눈과 입이 즐거운 풍성한 파티를 경험할 수 있다.

    야외 테라스에서 진행할 경우, 오후 시간 중 최대 4시간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프라이빗 룸은 오후 5시부터 익일 오전 1시까지 시간 제한없이 이용할 수 있다. 금액은 6인 기준 49만원부터 시작되며, 추가 인원 및 데코레이션에 따라 금액이 변동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