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이웃 나라로 골프여행 갈까? 해외 골프여행지 '산동성, 홋카이도' 추천

기사입력 2019.04.25 10:58
  • 가까운 해외로 골프여행을 떠나고 싶다면 어떤 곳이 좋을까? 하나투어가 골프여행을 계획 중인 골퍼들에게 해외 골프여행지로 중국 산동성과 일본 홋카이도를 추천했다.

    중국 산동성
  • 산동성 연태 단령CC
    ▲ 산동성 연태 단령CC

    가성비를 중요시하는 골퍼에게는 시간 부담 없이 가볍게 다녀올 수 있는 중국의 ‘산동성’을 추천한다. 산동성에 위치한 청도, 위해, 연태 등은 중국의 대표 골프여행지로, 인천공항을 기준으로 비행시간 1시간 남짓한 거리에 위치해 매우 높은 접근성을 자랑한다. 또한, 한국과 유사한 기후를 가지고 있어 라운딩 시 컨디션 조절에 용이하다.

    일본 홋카이도
  • 홋카이도 힐튼 니세코 CC
    ▲ 홋카이도 힐튼 니세코 CC

    우리나라의 짧은 봄이 아쉬운 골퍼에게는 일본의 ‘홋카이도’ 골프여행을 추천한다. 홋카이도는 평균기온이 한국보다 낮아 여름철에도 야외활동을 하기 쾌적하며, 골프장의 컨디션이 좋아 많은 골퍼의 사랑을 받는다. 또한, 온천욕을 통해 라운딩하며 쌓인 피로를 풀 수 있다는 것도 커다란 장점이다.

    하나투어는 6월 28일 홋카이도에서 아마추어 골프대회와 골프여행을 결합한 상품인 ‘제67차 글로벌 골프챌린지 투어’를 개최한다. 대회는 아름다운 풍광을 자랑하는 홋카이도의 명문 골프클럽 ‘북해도 G.C’에서 열린다. 다양한 실력의 참가자들과 경쟁을 즐길 수 있으며, 대회 성적에 따라 ‘젝시오 X 아이언 세트’, ‘젝시오 X 드라이버’, ‘젝시오 캐디백 세트’ 등 총 2,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얻을 수 있다.

    하나투어 골프여행 기획전
  • 한편 하나투어는 4월 15일부터 5월 5일까지 ‘골프여행 위대한 특가’ 기획전을 열고 골프여행상품을 평소 대비 최대 26만원까지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일본과 중국, 동남아, 제주 등 국외 및 국내 인기여행지를 전용상품으로 판매하며, 전용 상품 예약시에는 골프공 하프더즌, 셀리노 마스크팩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추첨을 통해 골프 퍼터와 모자, 파우치 등을 증정하며, 선착순 100명에게는 캘러웨이 5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