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트럴한 베이지 컬러가 매력적인 블레이저는 일교차가 심한 봄날 아우터로 활용하기 제격이다. 베이직하고 가벼운 모노톤의 리오셀이나 슬라브 원단 티셔츠들과 매치해 톤온톤으로 연출해 보자. 얼굴은 더 밝혀주고, 스타일 지수는 높일 수 있다.
오피스 룩에도 캐주얼 룩에도 손색없는 만능 아이템 데님은 내추럴하면서 심플한 멋을 가졌을 뿐 아니라 활동성까지 갖췄다. 편안한 스웻셔츠, 단청한 셔츠 등과 함께 취향에 따라 다채롭게 연출할 수 있다. 어디에 매치해도 실패할 확률이 없는 화이트 스니커즈는 데일리 룩을 경쾌하게 마무리해 줄 이번 시즌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다.
가죽 스트랩 시계는 매일 착용해도 좋은 데일리 아이템이다. 자칫 심심할 수 있는 룩에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같은 톤의 브레이슬릿을 레이어링해 분위기를 더해보자. 얇아진 옷차림, 허전한 손목 위에 센스 있는 디테일이 되어준다.
-
중요한 미팅이 있는 날 출근 복장이 고민이라면 차분한 뉴트럴 컬러를 활용한 컬러 매치 스타일링을 추천한다. SS시즌 트렌드 컬러 중 하나인 뉴트럴 컬러는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베이직한 컬러로, 액세서리 매치 또한 쉽게 할 수 있다.
뉴트럴 컬러 수트에 유행을 타지 않는 기본 색의 슈즈와 백 그리고 직장인들의 필수 아이템인 시계를 매치하면 트렌디하면서도 단정한 오피스룩이 완성된다.
-
뉴트럴 컬러는 패션 스타일링에 실패할 확률이 낮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중립적인 뉴트럴 컬러 중에서도 자연스러움과 내추럴함을 더욱 표현하고 싶다면 원초적 컬러 베이지 톤을 추천한다.
어떤 룩에서든 부담스럽지 않은 연출을 할 수 있을 뿐더러 차분한 느낌을 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컬러풀 아이템은 톤인톤 스타일링을 제안했다면 뉴트럴 컬러는 '톤온톤' 스타일도 좋다.
- 김경희 기자 lululala@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