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스카이스캐너 항공권, 신한 페이판에서 구매한다

기사입력 2019.04.24 10:38
  • 스카이스캐너의 최저가 항공권을 이제 신한카드 모바일 플랫폼 신한PayFAN을 통해 검색해 구매할 수 있게 된다.

    스카이스캐너는 신한카드와 전략적 제휴 협약을 체결해 해외 자유 여행을 선호하는 고객들의 항공권 구매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신한페이판 내 스카이스캐너 전용 항공권 검색 엔진 장착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게 된다.

    스카이스캐너와 신한카드 고객들은 신한페이판 ‘글로벌 플러스’를 통해 세계 각지를 통하는 항공권을 쉽게 검색하고 구매까지 할 수 있게 된다. 아울러 고객 맞춤형 공동 마케팅도 진행하기로 함에 따라 항공권 구매 이외에 다양한 혜택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스카이스캐너는 ‘공정성’이라는 중요한 원칙 아래 여행자들에게 다양한 상품을 ‘경쟁력 있는 가격’에 공정하고 중립적으로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더불어 ‘서비스 현지화’를 통해 각 시장 특성에 맞는 고객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이번 협약도 국내 여행자들에게 새로운 구매 채널을 제공하기 위해 추진됐다. 신한카드는 ‘글로벌 플러스’를 통해 해외여행에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특히 스카이스캐너를 포함해 글로벌 기업들과의 적극적인 제휴를 통해 항공권 구입부터 호텔, 교통, 해외 직구에 이르는 원스톱 서비스를 구현하고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