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루프탑 바에서 즐기는 디제잉 파티…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 ‘나이트 피버 앳 르 스타일’ 파티

기사입력 2019.04.23 17:34
  •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루프탑 시즌을 맞아 4월 26일 저녁 ‘나이트 피버 앳 르 스타일 (Night Fever at Le Style)’ 파티를 개최한다. 파티는 남산과 명동 시티 뷰가 한눈에 들어오는 호텔 21층 르 스타일 루프탑 바에서 개최되며, 무제한 뷔페와 함께 디제잉 파티를 즐길 수 있다.

  • 파티는 DJ말리부와 함께하는 흥겨운 비트와 화려한 디제잉으로 막을 올린다. 주류 무제한 뷔페로, 레드와 화이트 와인, 스파클링 와인, 보드카, 생맥주 등을 무한으로 제공한다. 또한, 오픈 파티 이벤트로 뉴 암스테르담 (New Amsterdam) 보드카를 베이스로 한 다양한 칵테일을 바텐더가 직접 만들어 더욱 특별하다. 주류와 곁들이기 좋은 핑거 푸드를 무제한으로 제공해 베이컨 아스파라거스 말이와 감바스 알 아히요, 닭가슴살 브로콜리 꼬치, 모듬 까나페 등 맛있는 안주 메뉴들로 속을 든든히 채우기 좋다.

    또한, 호텔은 이벤트를 통해 와인 및 보드카 10병 및 LG 생활건강의 숨37˚ 시크릿 프로그래밍 마스크팩 세트, 화장품, 텀블러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이비스 스타일 명동은 4월을 시작으로 앞으로 매달 셋째 주 금요일 저녁 루프탑 파티를 개최할 예정이다. 여기에 신나는 파티와 여유로운 숙박을 함께 즐기고픈 고객을 위한 ‘나이트 피버 패키지’를 선보여 한달에 한번, 르 스타일 바에서 열리는 루프탑 파티를 더욱 만족스럽게 즐길 수 있다.

    스탠다드 객실 1박과 루프탑 DJ 파티 (주류 및 안주 무제한), 피로를 풀 세미 노천 사우나 무료 이용 혜택까지 모두 누릴 수 있다. 루프탑 파티 이용은 1인 4만 5천원, 객실 패키지 요금은 19만 7천 5백원부터이다. (부가세 포함)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