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봄에 사용하면 좋은 피부 뷰티 아이템

기사입력 2019.04.20 10:00
  • 야외활동이 잦은 봄에는 강한 자외선과 건조한 날씨, 그리고 미세먼지와 황사가 기승을 부리기 때문에 피부 건강에 더욱 신경써야 한다. 본격적인 봄나들이를 나서기 전, 피부를 건강하고 탄탄하게 관리한 후 외출 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다. 겉탄력은 물론 속탄력까지 관리해주는 뷰티 디바이스부터 수분 장벽을 만들어주는 마스크팩까지 화사한 피부로 가꿔줄 홈 케어 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

    카사업(CAXA UP)
  • 봄에는 피부가 쉽게 거칠어지고 탄력을 잃기 때문에 속부터 겉까지 탄탄하게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카사업(CAXA UP)’은 피부 겉과 속 관리에 도움을 주는 두가지 전류가 흐른다. 위쪽 오목한 부분에서 흐르는 미세전류는 리프팅에 효과적이다. 늘어지기 쉬운 턱 선과 팔자주름, 목주름, 위쪽 눈커플, 불독살과 울퉁불퉁 꺼진 피부 요철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길쭉한 단자에서 흐르는 이온전류는 화장품의 유효성분을 피부 속 진피층까지 전달하는 데 도움을 주어 피부 표면을 다림질한듯 매끈하게 관리해준다. 카사업과 함께 사용하는 전용 세럼은 비타민C 유도체가 주성분으로 피부 톤·피부 결 개선에 효과가 있어 생기 있고 화사한 피부가 될 수 있게 도와준다. 

    BRTC V10 비타민 필링패드
  • BRTC ‘V10 비타민 필링 패드’는 저자극 각질제거 패드이다. 피부 진정 및 피부 손상 예방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칙칙한 피부를 밝히는 10가지 비타민 성분을 담아 피부 정돈과 보습 및 미백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필링액에는 AHA 성분보다 입자가 작은 저자극 각질제거 성분 ‘PHA’을 함유하고 있어 민감 피부 각질 케어에도 효과적이다.

    프로아틴 마스크
  • 메디힐 ’프로아틴 마스크’는 피부 속 수분 장벽을 만들어주는 마스크팩이다. 우윳빛 세럼 성분 속에 들어있는 단백질 성분이 피부를 보호해준다. 보습액이 피부에 전달되면서 시트가 얼굴라인에 맞게 밀착되고, 투명했던 시트가 하얗게 변하는 ‘Clear Fit’ 기능이 적용됐다. 단백질 세럼 한 통이 마스크팩 시트 한 장에 그대로 담겨있어 피부 장벽을 강화시키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수분 단백질이 피부를 철벽 방어하는 ‘디:엔에이(D:NA) 프로아틴 마스크’, 하얀 단백질이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는 ‘알:엔에이(R:NA) 프로아틴 마스크’, 순한 단백질이 피부 건강을 촉진하는 ‘에이:피이(A:PE) 프로아틴 마스크’, 영양 단백질이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피:이피(P:EP) 프로아틴 마스크’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