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따뜻해진 봄 날씨에 나들이를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다. 봄나들이의 백미는 피크닉 도시락이다. 건강에도 좋고 맛있는 한식 도시락을 싸가려면 어떤 도시락이 좋을까? 썬앳푸드가 운영하는 모던 한식 레스토랑 ‘비스트로 서울 한상’이 이러한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도시락 메뉴 3종을 선보였다.
비스트로 서울 한상 도시락은 애피타이저부터 디저트까지 한상에 정갈하게 차려낸 비스트로 한상 메뉴를 그대로 도시락에 담아내 먹는 즐거움에 앞서 보는 즐거움까지 선사한다. 특히 계량화된 레시피로 매장에서 먹던 맛 그대로 재현해낸 것이 특징이다.
-
메뉴 구성은 매장에서 고객들의 사랑을 가장 많이 받았던 베스트 메뉴 3가지를 선정해 선보이고 있다. 풍부한 육즙과 재료 본연의 맛을 살려 각종 야채와 함께 즐길 수 있어 밸런스 좋은 ‘서울 스타일 함박 한상’과 향긋하고 쌉싸래한 더덕과 달착지근한 고추장 양념의 삼겹살이 함께 어우러진 ‘더덕 고추장 삼겹구이 한상’, 신선한 야채와 탱글탱글한 낙지에 맛깔스러운 불 맛을 더한 ‘매콤 낙지볶음 한상’이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썬앳푸드 관계자는 “봄철 나들이객들이 늘면서 비스트로 서울 한상 도시락 메뉴를 찾는 고객분들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매장에서 드시던 한상 메뉴 못지않게 정성스럽게 담아낸 비스트로 한상 도시락과 함께 따뜻한 봄날 가족, 친구, 연인과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썬앳푸드는 4월 30일까지 최대 16만원의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3食(식)여행’ 스탬프 카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썬앳푸드에서 운영 중인 전 브랜드가 참여하는 빅 이벤트로 ‘텍사스 데 브라질’을 비롯해 에스닉푸드로 각광받고 있는 ‘시추안 하우스’ 외에 ‘모던눌랑’, ‘식당돈’, ‘비스트로 서울’, ‘비스트로 서울 한상’에서 진행된다.
- 서미영 기자 pepero99@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