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매끈한 ‘글로우 스킨’ 연출 돕는 2019 봄 뷰티 신상품

기사입력 2019.04.19 08:30
올봄, 빛이 반사된 듯 화사한 피부 표현을 위한 다양한 뷰티 제품이 출시됐다. 피부 본연의 깨끗함을 살리고, 수분을 공급해 매끈하고 촉촉한 광채 피부 완성을 돕는 제품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 글로우 스킨을 위한 2019년 봄 뷰티 신상품을 소개한다.
  • 마몽드 ‘레드 에너지 리커버리 세럼’
  • 마몽드 ‘레드 에너지 리커버리 세럼’
    ▲ 마몽드 ‘레드 에너지 리커버리 세럼’

    꽃을 개화시키고 유지시키는 필수 성분인 블라써밍 에너지가 핵심 성분인 마몽드 ‘레드 에너지 리커버리 세럼’은 미세먼지와 건조한 날씨로 손상된 피부를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저자극 안심 처방(8-Free)으로 유해환경으로부터 지친 피부 컨디션의 회복을 도와 매끄럽게 빛나는 ‘결광 피부’를 완성한다.

    투쿨포스쿨 ‘캐비어 라임 하이드라 모이스트 크림’
  • 투쿨포스쿨 ‘캐비어 라임 하이드라 모이스트 크림’
    ▲ 투쿨포스쿨 ‘캐비어 라임 하이드라 모이스트 크림’

    캐비어 라임 추출물을 최대 80% 함유한 ‘캐비어 라임 하이드라 모이스트 크림’은 비타민을 가득 머금은 수분 포뮬라가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밝혀주는 물빛 크림이다. 캐비어 라임의 비타 수분 입자와 함유된 6중 히알루론산과 9종 비타민 콤플렉스가 강력한 수분막을 형성해 최대 48시간 보습 효과를 준다. 또 탱글탱글한 텍스처가 피부 속부터 촘촘하게 보습감을 채워 주고 겉은 보송하게 마무리돼 메이크업 전에 사용해도 들뜨거나 밀리지 않는다.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모이스처 선크림’
  •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모이스처 선크림’
    ▲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모이스처 선크림’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모이스처 선크림’은 100% 미네랄 필터의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피부에 부담이 적으며, MLE® 피부장벽 포뮬러가 피부 장벽을 강화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수분 크림을 바른 듯 촉촉함을 유지해 준다. 무기자차의 백탁 또는 메이크업 시 피부가 밀리거나 들뜨는 단점을 보완했으며,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을 제공한다.

    클라뷰 ‘UV 프로텍션 프라이밍 선 쿠션’
  • 클라뷰 ‘UV 프로텍션 프라이밍 선 쿠션’
    ▲ 클라뷰 ‘UV 프로텍션 프라이밍 선 쿠션’

    UV 프로텍션 프라이밍 선 쿠션은 쿨링감을 주는 산뜻한 선 쿠션으로, 햇볕으로부터 자극받은 피부의 온도를 낮춰주고 피부 결을 매끄럽게 정돈해줘 다음 단계 베이스 메이크업의 밀착력과 완성도를 한층 높여준다. 주요 성분으로 국내산 진주추출물을 함유해 자외선과 잡티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해양심층수와 해양추출물을 함유해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에 건강한 보습감을 부여해 환절기 유수분 밸런스까지 관리할 수 있다.

    라네즈 ‘크림 스킨 미스트’
  • 라네즈 ‘크림 스킨 미스트’
    ▲ 라네즈 ‘크림 스킨 미스트’

    라네즈 ‘크림 스킨 미스트’는 이름 그대로 크림 한 통을 녹여내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고, 자연스러운 윤광을 더해준다. 페이스 엔젤링 형태로 수분 입자가 분사돼 얼굴 전체에 고르게 내려앉으며, 안개처럼 고운 입자가 피부에 맺히지 않고 빠르게 흡수되어 수분을 공급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