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5월엔 짱구랑 놀아볼까? 서울드래곤시티, 짱구 호캉스 패키지 출시

기사입력 2019.04.18 15:34
  • 인기 애니메이션 ‘짱구는 못말려(이하 ‘짱구’)’의 캐릭터 짱구와 함께 하는 호캉스 상품이 출시됐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5월 가정의 달과 어린이날을 맞아 ‘짱구, 서울드래곤시티로 호캉스를 떠나다!’ 패키지를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에서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 사진=서울드래곤시티
    ▲ 사진=서울드래곤시티

    ‘짱구, 서울드래곤시티로 호캉스를 떠나다!’는 20만원 상당의 짱구 캐릭터 굿즈로 꾸며진 컨셉 룸에서 투숙하는 ‘슈퍼 울트라 파워 호캉스’와 짱구 캐릭터 인형을 제공하는 ‘울라울라 호캉스’ 두 가지 타입의 객실 패키지로 구성되었다.

    ‘슈퍼 울트라 파워 호캉스’와 ‘울라울라 호캉스’ 두 타입 모두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1박과 함께 노보텔 스위트 내 식음업장인 ‘푸드 익스체인지(Food Exchange)’ 혹은 ‘더 트웨니식스(THE 26)’에서 이용할 수 있는 5만원권 식음료 바우처와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5월 4일부터 9월 1일까지 열리는 ‘짱구 페스티벌-짱구야 놀자’ 2인 입장권을 제공한다. 또한, 피트니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슈퍼 울트라 파워 호캉스’ 패키지의 판매 기간은 5월 3일부터 6일까지 총 4일간으로 하루 최대 7개 객실만 개장하며, 25개룸에 한해 한정 판매(25만5000원부터)될 예정이다. ‘울라울라 호캉스’ 타입은 5월 1일부터 5월 말일까지 한 달간 판매(23만5000원부터)되며, 짱구 캐릭터 인형 1개를 기브어웨이로 제공한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5월 어린이날을 포함한 가정의 달을 맞아 모든 연령대에 걸쳐 친숙한 캐릭터인 짱구 캐릭터와 컬래버레이션 한 ‘특별 한정 패키지’를 구성하게 됐다고 밝히며,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곳곳에 꾸며진 짱구 콘텐츠와 함께 사랑하는 아이들과 이색적인 호캉스를 즐겨 보시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짱구 페스티벌은 총 300여평의 규모로 구성된 전문전시 공간인 용산 아이파크몰 내 대원 뮤지엄을 주무대로 하여 가족들이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으로 기획되었으며, 7개의 체험존으로 구성되어 어린이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전 연령층에게 재미와 감성을 선사할 예정이다.

    ‘짱구, 서울드래곤시티로 호캉스를 떠나다!’ 패키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