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우리 아이가 좋아할 호텔 패키지 골라가자… 2019년 어린이날 키즈 호텔 패키지 모음

기사입력 2019.04.17
  • 5월에는 우리 아이와 호텔에서 어린이와 어른들도 반가워할 이벤트가 있는 호텔 패키지를 이용해 보는 건 어떨까? 5월 어린이날을 맞아 호텔업계가 어린이들이 좋아할 만한 아이템으로 구성한 키즈 호텔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다양한 체험활동 뿐만 아니라 아이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요괴메카드 캐릭터를 이용한 패키지 상품, 자동차 침대가 놓여있는 호텔 등 종류와 혜택도 가지각색이다.

    어린이날을 맞아 어떤 호텔로 가야 할지 고민이라면 키즈 호텔 패키지 상품들을 비교해보고 결정하자.

    어린이날 키즈 호텔 패키지
    롯데호텔
  • 롯데호텔은 오는 5월 31일까지 ‘해피 키즈 데이(Happy Kids Day)’ 패키지를 선보인다. 시그니엘서울의 패키지는 프리미어룸 1박과 3인 조식(성인 2인, 어린이 1인), 롯데뮤지엄 티켓 3매로 구성되었다. 예약 시 요청한 고객들에게는 객실에 키즈텐트를 제공하여 아이에게 더욱 기억에 남을 경험을 만들어줄 수 있다. 가격은 60만원부터 이용이 가능하다.

    롯데호텔서울은 슈페리어룸 1박과 함께 어린이 배스로브(bath robe) 및 배스 키트(bath kit)를 박당 제공하며, 23만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특히 5월 1일부터 5월 6일까지 메인타워 37층에서 펼쳐지는 ‘공룡메카드 특별 체험전’도 아이와 함께라면 잊지 말아야 할 즐길 거리이다.
     
    롯데호텔월드는 디럭스룸 1박과 3인 조식(성인 2인, 어린이 1인)을 포함해 27만원, 롯데호텔제주는 디럭스 가든뷰룸 1박과 3인 조식(성인 2인, 어린이 1인)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33만원부터 제공한다. 특히 제주호텔은 2박 연박 시, 알찬 물놀이를 위한 해온 패밀리 세트(치킨)와 스위밍 쿠션 1회 제공의 특전이 주어진다. 롯데호텔울산에서는 슈페리어 스위트룸 1박을 포함해 키즈 전용 어메니티와 울산시티투어버스 3인 이용권을 제공한다. 스위트 객실임에도 21만 4천원부터 시작되는 착한 가격이 돋보인다. (상기 가격은 모두 세금 및 봉사료를 제외한 가격)

    L7호텔과 롯데시티호텔은 실속있는 상품을 곁들인다. L7호텔은 세 호텔(L7명동, L7강남, L7홍대) 모두 아이와 넉넉하게 잘 수 있는 패밀리 트윈 룸 1박에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 1만원권을 곁들인 패키지를 최저 16만원부터 제공한다. 3인 조식(성인 2인, 어린이 1인)도 함께 제공하여 아침이 더욱 여유롭다. 롯데시티호텔은 마포, 김포공항, 대전, 구로, 제주, 명동의 6개 호텔에서 객실 1박과 세븐일레븐 1만원권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준비했다. 롯데시티호텔울산은 상품권 대신 연박 시 키즈 배스로브를 제공하는 점이 눈에 띈다. 최저 요금 기준으로 12만원부터 예약이 가능하며, 선택 상품에 따라 무료 조식 인원이 다를 수 있어 사전에 확인을 권한다. 상기의 L7호텔과 롯데시티호텔의 패키지 가격은 모두 세금을 제외한 가격이다. 해피 키즈 데이 패키지 투숙 고객에게는 롯데호텔베어 ‘로니’의 셰프 에디션이 공통 특전으로 주어진다.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오는 4월 26일부터 5월 31일까지 ‘키즈 온더 블록 패키지’를 선보인다. 디럭스룸 1박과 함께 짐보리 서초점에서 이용가능한 플레이짐(Play Gym) 이용권 1매를 제공하여 아이와 함께 짐보리의 플레이짐 기구들을 이용하여 함께 놀이를 즐길 수 있다. 룸서비스로 콤비네이션 피자, 바삭하고 부드러운 치킨 너겟과 웨지 감자, 발사믹 소스가 곁들여진 새싹 야채로 구성된 어린이 크리스피 치킨세트, 블루치즈 드레싱과 3가지 종류의 치즈를 곁들인 치즈 샐러드를 제공하여 아이와 함께 객실 내에서 편안하게 다이닝을 즐길 수 있다. 룸서비스를 받을 때 추가로 메뉴 주문을 할 경우, 나만의 미니 가든을 꾸며볼 수 있는 레고형 블록가든 세트 1개를 선착순 20객실에 한해 선물로 증정한다. 블록가든 세트에는 실내 공기정화에 탁월한 미니 스투키도 함께 들어있으며 식물을 직접 키워보며 내 아이의 정서 발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키즈 온더 블록 패키지 가격은 21만9천원이며, 5월 4일과 5일에 이용 시에는 2만원이 추가된다. 모두 세금, 봉사료 별도가. 일요일 체크인 시에는 월요일 오후 4시에 레이트 체크아웃이 가능하며, 웰컴 와인 어메니티를 추가 혜택으로 증정한다. (단, 5월 5일 일요일에는 불가) 짐보리의 플레이짐은 60개월(만5세)까지 이용 가능하며, 추가로 동반 어린이가 있는 경우 플레이짐 1회 이용권을 5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플레이짐 외에 다른 프로그램 1회 이용 시에도 50%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5월 어린이날을 앞두고 4월 30일부터 5월 5일까지 어린이날 한정 키즈 딜라이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객실 1박 및 3인 무료 조식 혜택(성인 2명, 어린이 1명-만 12세 미만)을 포함하여, 키즈 전용 라운지를 투숙 기간 중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5월 3일부터 5일까지는 키즈 라운지 앞에서 아이들이 직접 코인으로 물건을 사고 만들기를 체험해볼 수 있는 ‘어린이날 키즈마켓’을 운영하며,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어린이 고객들에게는 크레용과 컬러링북을 어린이날 선물로 제공한다.  키즈 패키지를 예약한 고객만 이용할 수 있는 키즈 라운지는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키즈 전용 공간으로, 익스클루시브(Exclusive)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연을 담은 인테리어로 꾸며지며 프리미엄 완구류와 체험형 놀잇감, 1200권 이상의 도서를 구비한 라이브러리존, 호텔 셰프가 준비하는 키즈 전용 간식 코너 등으로 구성된다.

    또한, 1층 뷔페 레스토랑 브래서리는 5월 4일부터 6일까지 점심과 저녁 뷔페 이용 시 아이들이 직접 음식을 담고 즐길 수 있도록 아이들의 키높이에 맞춘 ‘키즈 섹션’을 별도로 마련한다. 로제 스파게티, 과일 피자, 짜장떡볶이, 솜사탕 나무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메뉴를 특별 준비하며, 키즈 전용 식기와 컵 등도 함께 비치된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어린이날 한정 키즈 딜라이트 패키지 가격은 29만원부터이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JW 메리어트 서울
  • JW 메리어트 서울은 ‘JW 키즈 어드벤처 패키지’를 어린이날까지 선보인다. 호텔에서의 1박 및 키즈풀과 대형 실내 수영장 이용이 포함되며, 어린이 놀이 콘텐츠 회사 ‘키즈캔(kids can)’과 협업해 운영하는 ‘키즈캔 라운지’를 1박 당 2회씩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호텔의 3층 살롱 6에 준비되는 어린이날 키즈캔 라운지 컨셉은 ‘피크닉 인 더 호텔(Picnic in the Hotel)이다. 페이퍼 아트로 유명한 이지희 작가가 대형 오픈카, 강아지, 과일과 샐러드, 런치 박스 등 피크닉 테마의 각종 아이템들을 색지로 만들어 살롱 안밖을 피크닉 공강으로 꾸민다. 또한, 키즈캔 선생님과 영어그림책을 읽고 김엘리제 피아니스트의 연주에 맞춰 악기 연주 및 노래를 부르며 춤을 추는 신나는 시간이 준비된다. 또한 키즈캔 라운지를 이용하는 아이들에게는 '떼르드글라스'의 짜먹는 아이스크림 2종이 제공된다. '떼르드글라스'는 유기 가공 식품 인증 마크를 획득한 유기농 아이스크림 브랜드로, 마켓컬리, 헬로네이처 및 전국 프리미엄 키즈 카페 등에서 신선하고 맛있는 유기농 디저트로 크게 사랑받고 있다.

    숙박 기간동안 온 가족이 활동적인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JW 어드벤처 미션 이벤트’도 진행한다. 체크인 시 리셉션 데스크에서 미션 맵을 수령한 후, JW 메리어트 서울의 곳곳을 방문하여 퀴즈에 대한 답을 찾고 인증샷을 촬영하며 재미있는 탐험 놀이를 즐길 수 있다. 체크아웃 전까지 10가지의 미션 완료 도장을 받아 8층 리셉션 데스크에 제출하면 ‘떼르드글라스’의 떼글이 초콜릿 9종 선물 박스(2만 5천원 상당)를 특별 선물로 받는다.  

    객실에서도 부모와 자녀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JW 메리어트 서울이 특별 제작한 140 조각 퍼즐과 키즈 컬러링 북 & 색연필 세트가 선물로 준비되며, 대형 욕실에서의 배스 타임을 위한 그리핀 미니 배스볼 2종과 프랑스 ‘르 쁘띠 프랭’의 어린이용 미니 샴푸, 샤워 젤, 비누 세트 3종이 제공된다. JW 키즈 어드벤처 패키지 이용 고객은 키즈풀과 선베드, 카바나 등을 갖춘 ‘마르퀴스 스파 & 피트니스 클럽’의 초대형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공간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플레이버즈의 풍성한 조식 뷔페를 즐기고 싶다면 6만원을 추가하여 성인 2인 및 만 12세 미만 어린이 1인이 이용할 수 있다.

    웨스틴조선 호텔
  •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오감과 상상력을 자극하는 아트 클래스가 포함된 리틀 아티스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유명 프랑스 예술 교육 기관 ‘쥬트 아틀리에(Zut Atelier)’와 함께하는 리틀 아티스트 패키지는 동화책을 읽고 생각을 나눈 후, 그림으로 표현하는 프랑스 국립 유아 학교의 클래스를 중심으로 진행된다. 특히 아이가 직접 그린 그림이 세상에 단 하나뿐인 쿠션이나 인형 같은 패브릭 작품으로 탄생하기 때문에 집에서까지 어린이날의 추억을 이어갈 수 있으며, 우리 아이가 스스로 아티스트가 되어볼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한다.

    아트 클래스가 끝난 뒤에도 별도로 제공되는 키즈 아트백으로 일상에서까지 자유롭게 상상력과 창의력을 발휘 할 수 있어 특별한 어린이날을 계획하는 부모님들의 눈길을 끈다. 이번 패키지는 5월 4일부터 5월 5일까지 진행되며, 가격은 객실 타입에 따라 24만 원부터다. 또한, 스위트 타입 투숙 고객에게는 일식부터 양식 그리고 베이커리까지,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레스토랑에서 이용할 수 있는 5만원 식음 할인권이 제공되어 아이를 개인 아트 클래스에 보낸 엄마, 아빠들이 레스토랑에서 시간을 보낼 수도 있다.

    글래드호텔
  • 글래드호텔앤리조트에서는 5월 어린이날을 맞아 키즈 자동차 침대 브랜드 띠띠(TTITTI)의 띠띠베드가 세팅된 객실에서 특별한 하루를 즐길 수 있는 ‘키즈 러브’ X 띠띠베드 패키지를 선보인다. 글래드 여의도는 띠띠베드가 설치된 객실 1박과 함께 쁘띠첼 구미 젤리 2개가 포함된 옵션 1과 옵션1의 모든 포함 혜택과 함께 성인 조식 2인, 캐리 키즈카페 입장권 1매(성인 2인, 어린이 1인용), 키즈 배스로브 1개와 아가방 마스크 2개가 포함된 키즈 스페셜 세트가 제공되는 옵션 2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특히 4월 30일~5월 5일까지는 어린이날 한정 상품으로 띠띠베드 객실 1박, 아토팜 버블 바스 1개, 캐리 키즈카페 입장권 1매(성인 2인, 어린이 1인용), 키즈 스페셜 세트와 함께 연박 시 1박당 2만원의 할인이 제공된다. 글래드 여의도의 키즈 패키지는 6월 30일까지 선보이며, 가격은 옵션 1은 18만원부터, 옵션 2는 25만 5천원부터, 어린이날 한정 상품은 29만원이며 10% 세금 별도 금액이다.

    글래드 여의도는 띠띠베드가 설치된 객실 1박과 함께 쁘띠첼 구미 젤리 2개가 포함된 옵션 1과 옵션1의 모든 포함 혜택과 함께 성인 조식 2인, 캐리 키즈카페 입장권 1매(성인 2인, 어린이 1인용), 키즈 배스로브 1개와 아가방 마스크 2개가 포함된 키즈 스페셜 세트가 제공되는 옵션 2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특히, 4월 30일~5월 5일까지는 어린이날 한정 상품으로 띠띠베드 객실 1박, 아토팜 버블 바스 1개, 캐리 키즈카페 입장권 1매(성인 2인, 어린이 1인용), 키즈 스페셜 세트와 함께 연박 시 1박당 2만원의 할인이 제공된다.

  •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에서는 ‘글래드 키즈 플레이’ 패키지를 오는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16개의 특별한 테마존이 있는 코엑스 아쿠아리움으로 바다 여행을 떠날 수 있는 티켓 2매, 쁘띠첼 구미 젤리 2개와 함께 미세먼지를 막아줄 아가방 마스크 2개가 제공된다. 가격은 2인 기준 13만 5천원(10% 세금 별도)부터 가능하다.

  •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3인이 편안하게 투숙할 수 있도록 준비된 코너 스위트에서 1박, 제주의 맛집으로 정평이 나 있는 프리미엄 뷔페 ‘삼다정’의 조식 뷔페가 제공된다. 또한, 프리미엄 놀이공간 릴리펏 키즈 카페의 2시간 이용권, 글래드 아이템 중 인기 상품인 그레이 컬러의 키즈 배스로브, 쁘띠첼 구미 젤리 등 어린이를 위한 풍성한 선물이 마련되어 있으며, 특히 4월 30일부터 5월 5일까지 어린이날 기념으로 샴푸와 거품놀이 목욕을 즐길 수 있는 캐리팝 거품 목욕제와 스티커팩이 선물로 제공된다. 가격은 성인 2인, 어린이 1인 기준으로 세금 포함 29만원부터이며 오는 7월 18일까지 진행된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5월 5일까지 ‘해피 칠드런스 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50실 선착순 한정 판매하는 이번 패키지는 키즈 어메니티 세트가 포함된 기본 옵션과 뷔페를 포함한 F&B 옵션 등 2종으로 구성했다. 기본 옵션은 디럭스 룸 1박, 비욘드 키즈 어메니티 세트로 구성되었으며, F&B 옵션은 기본 옵션에 모모카페의 점심 또는 저녁 뷔페(어른2·어린이1)를 더했다. 패키지 이용객 어린이에게는 ‘떼르드글라스’의 ‘떼글이 초콜릿’을 1개씩 증정한다. 기본 옵션은 16만원부터, F&B 옵션은 21만원부터다.

    그랜드 하얏트 인천
  • 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플레이 인 짐보리’ 패키지를 5월 3일부터 6일까지 출시한다. ‘짐보리 월드’는 다양한 놀이기구들이 가득한 플레이 존, 3차원 입체자석 교구 맥포머스, 신개념 입체 조형 블록 클릭포머스 등 짐보리 교구를 마음껏 가지고 놀 수 있는 토이 존, 짐보리 교구로 만들어진 다양한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전시 존으로 구성된다. 또한, 초록빛 가득한 호텔 가든 이벤트 데크에는 비눗방울을 이용한 다양한 놀이를 할 수 있는 야외 버블 존이 마련되며, 5월 4일과 5일에는 버블 아티스트가 진행하는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져 유쾌한 어린이날의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포켓몬스터, 슈퍼마리오 등 최근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닌텐도의 최신 게임 스위치와 DS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닌텐도 플레이 존’과 더불어 다양한 부대 시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는 `펀’ 옵션과 `풀’ 옵션 2가지의 옵션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펀’ 옵션은 객실 1박과 성인 2인 조식 뷔페, 그리고 짐보리 월드, 닌텐도 플레이 존, 버블 존 이용을 포함한다. ‘풀’ 옵션은 ‘펀’ 옵션의 모든 혜택에 성인 2인 석식 뷔페가 추가된다. 여기에 `펀’옵션과 `풀’옵션 모두 만 12세 이하 동반 자녀 2인까지는 패키지에 포함된 식사가 무료로 제공된다. '펀' 옵션 28만 9천원부터, `풀’ 옵션은 40만 9천원부터이다. (10% 부가세 별도, 봉사료 없음)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요괴메카드’ 특별 행사를 연다. 어린이들 사이에서 선풍적 인기를 끌고 있는 ‘요괴메카드’를 테마로 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하는 특별 행사는 워커힐 시어터에서 5월 4~5일 3부제로 펼친다. 요괴메카드 특별판 애니메이션 상영과 함께 캐릭터 콘셉트의 6코스 스페셜 메뉴를 식사로 제공하며 요괴메카드 완구 1종까지 선물로 준다. 가격은 성인 8만원, 어린이 9만원이다. 어린이날을 맞아 요괴메카드 특별 행사와 함께 워커힐에서 특별한 하루를 즐기고자 하는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한 ‘요괴소환’ 객실 패키지 4종도 선보인다. 패키지는 모두 특별행사 참가가 기본이며 취향에 따라 그랜드 워커힐 또는 비스타 워커힐 1박을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36만원부터다.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가족들을 위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 구매 시 스탠다드 객실 1박과 서울애니메이션센터 티켓 2매(성인1, 소인1), 그리고 나들이 필수품인 산뜻한 보냉백에 샌드위치 세트를 담아 제공한다. 또한, 애니메이션의 모든 것을 만날 수 있는 서울애니메이션센터는 상상 속에 존재하는 만화와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현실에서 만날 수 있어 비단 아이들뿐만 아니라 모든 연령층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곳이다. 뽀로로, 슈퍼윙스, 터닝메카드 등을 만나고, 추억을 되새길 수 있는 90년대 만화부터 국내의 최신 애니메이션까지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다. 패키지 요금은 15만원부터이며(부가세 별도), 4월 27일부터 6월 30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서울신라호텔
  • 서울신라호텔은 5월 3일부터 5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키즈 아일랜드 위드 무민’ 패키지를 내놓았다. 이 기간 동안 호텔 야외수영장 ‘어번 아일랜드’는 북유럽 핀란드에서 온 ‘무민’ 캐릭터로 꾸며진다. 패키지엔 수영을 즐긴 후 허기를 달래기 좋은 아웃도어 메뉴를 포함했다. 버거&치킨 플레이트(1개), 제주 펠롱 에일 생맥주(2잔), 어린이 과일 주스(1잔),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미니 컵(1개)로 구성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다. 또 무민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는 ‘키즈 딜라이츠’도 함께 선보인다. 어번 아일랜드 입장 대신 ‘무민’ 대형 인형 1개를 선물로 준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레지던스
  •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레지던스는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들을 위한 ‘키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무스텔라 키즈 기프트 박스가 포함됐는데 기프트 박스에는 이드라 베베 보디로션 300ml, 투인원 클렌징 젤 200ml, 이드라 베베 페이셜 크림 40ml 그리고 배스 토이가 들어있다. 키캉스 패키지는 객실 1박, 무스텔라 키즈 기프트 박스 1개,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식음료 바우처 3만원권 1매, 객실 키즈 슬리퍼 1세트,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시그니처 인형 1개, 키즈존 무료 이용, 피트니스 및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기준 세금 미포함 16만 5000원부터이며, 오는 6월 30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