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놀 줄 아는 인싸’를 위한 복고 감성의 이색 파티가 펼쳐진다. 오는 4월 19일(금)과 26일(금) 단 이틀만 진행하는 호텔 서울드래곤시티의 ‘뉴트로 나-잇(Newtro Night)’ 특별 프로모션이다.
‘뉴트로 나-잇’ 특별 프로모션은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만의 유니크한 엔터테인먼트 공간인 스카이킹덤(Sky Kingdom) 31층에 위치한 ‘킹스 베케이션(King's Vacation)’에서 개최된다. 레트로한 분위기를 한껏 높이기 위해 모던 라운지 바인 ‘킹스 베케이션’은 아날로그 감성의 데코레이션을 더해 독특한 분위기의 파티공간으로 탈바꿈한다.
-
1980~90년대 감성의 디스코를 기반으로 한 라이브 공연과 DJ 부스, 고객이 직접 디스플레이에 참여할 수 있는 포토존과 대형 LP판을 배경으로 한 포토타임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며, 고객에게 증정하는 야광봉·선글라스 등의 다양한 파티 소품 기브어웨이가 어우러져 이색적인 뉴트로 감성을 선사한다.
‘뉴트로 나-잇’ 특별 프로모션의 드레스 코드는 특별한 옛날 감성을 살릴 수 있는 레트로 패션이다. 호텔 서비스 직원들 역시 청청패션·레드도트 스카프 등의 복고풍 의상을 입고 고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또한, 옛날 통닭과 감자튀김, 쿨피스 화채 등 추억의 안주부터 맥주·소맥·양주·소양맥 주류 세트 등 복고 콘셉트에 걸맞은 메뉴들과 음료가 준비되어 고객의 다양한 취향을 맞출 예정이다.
‘뉴트로 나-잇’ 특별 프로모션은 저녁 6시부터 익일 오전 2시까지 운영되며 DJ 공연은 저녁 8시 30분부터 밤 11시까지다. 기타 자세한 정보는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뉴트로 나-잇’ 특별 프로모션을 기념해 4월 19일(금)부터 26일(금) 기간 동안 호텔 투숙객을 대상으로 맥주 1병 주문 시 추가 1병을 무료로 제공하는 1+1쿠폰 증정 이벤트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 김정아 기자 jungya@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