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연중 최대 규모의 호주청정우 고객 감사 페스티벌이 펼쳐진다.
4월 15일부터 5월 12일까지 4주 동안 이마트 트레이더스 16개 전 매장에서 진행되는 ‘호주청정우 고객 감사 페스티벌’은 연중 가장 큰 규모의 호주청정우 할인 행사다. -
올해 고객 감사 페스티벌에서는 가정에서 즐겨 찾는 구이용, 스테이크, 양념육뿐만 아니라 고급스러운 식감의 와규까지 총 17가지 다양한 부위를 한 팩당 최대 7,500원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 1주 차에는 오이스터 블레이트 스테이크(냉장), 와규 불고기&샤브샤브(냉장), 차돌박이 바로구이(냉동) ▲2주 차에는 윗등심살(냉장), 꽃갈비살(냉장), 양념 LA식 갈비 ▲3주 차에는 와규의 등심, 안심, 채끝(냉장), 안창살 또는 토시살 구이(냉장), 와규 야끼니쿠(냉장) ▲4주 차에는 와규의 윗등심, 치마, 살치살 구이용(냉장), LA식 갈비(냉동), 양념 소불고기에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행사 품목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매장 내에 비치된 리플렛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관계자는 “호주청정우 고객 감사 페스티벌에 대한 소비자들의 반응이 매년 더 뜨거워져 올해 세 번째로 동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전년보다 확장된 점포 수로 인해 더 많은 고객이 호주청정우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기회인 만큼, 올해 고객 감사 페스티벌도 소비자의 높은 호응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 김정아 기자 jungya@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