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드라마 속 패션] '스페인 하숙' 속 요리하는 남자 차승원의 손목을 빛나게 해준 '팔찌'

기사입력 2019.04.12
  • 차승원이 tvN 예능 '스페인 하숙'에서 여행지의 감성에 걸맞은 스타일링으로 시청자의 시선을 끌고 있다. 특히 차승원은 주얼리를 활용한 꾸민 듯 안 꾸민 듯 ‘꾸안꾸’ 스타일을 연출. 여자들의 전유물로 생각돼 오던 링크 체인 팔찌를 활동성 있는 애슬레저룩과 조화롭게 매칭해 새로운 남성들의 여행지 패션, ‘트레블러 시크 룩’을 만들어 내고 있다. 최근 남자들의 여행지 패션의 참고서가 될 트래블러의 워너비 차승원의 주얼리 트랜드 룩을 소개한다.

  • 사진 제공=tvN '스페인 하숙' 캡처
    ▲ 사진 제공=tvN '스페인 하숙' 캡처

    '스페인 하숙'은 타지에서 만난 여행객에게 소중한 추억을, 시청자들에게는 잔잔한 힐링을 선물하는 프로그램이다. 차승원은 방송에서 요리를 담당하며, 요리하는 남자의 멋짐을 자랑하고 있다. 또한 프로페셔널한 요리 솜씨로 여행객들의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여기에 요리 솜씨만큼 돋보이는 그의 손목에 매치된 심플한 링크 체인 팔찌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 사진 제공=이에르 로르
    ▲ 사진 제공=이에르 로르

    차승원이 선택한 링크 팔찌는 남프랑스 황금의 섬 '이에르'의 다채로운 빛깔을 담은 '이에르 로르'의 제품. H유닛으로 연결된 유니크한 체인 형태로 모던한 매력을 살리며, 깊고 풍부한 컬러의 옐로우 골드를 사용해 클래식함까지 더했다. 일명 '차승원 팔찌', '링크 팔찌'는 젠더리스한 스타일로 일상에서는 물론 여행지에서도 간단하게 스타일링하기 좋기에 많은 청춘 트래블러의 머스트 해브 팔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역시 모델 출신 패셔니스타라 여행룩도 다르네", "스페인 하숙 차승원, 요리하는 남자 멋져!", "차승원, 요리하는 손목이 멋있다", "차승원 팔찌, 시선 강탈!"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스페인 하숙'은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10분에 만나볼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