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첨벙첨벙 심포니' '봄밤, 개구리', 어른아이가 들려주는 '토닥토닥' 감성

기사입력 2019.04.12 17:02
새 싱글 ‘토닥토닥(Rain)’ 티저 공개
  • 어른아이 '토닥토닥' 공개 이미지/애프터눈레코드 제공
    ▲ 어른아이 '토닥토닥' 공개 이미지/애프터눈레코드 제공
    서정적인 음악이 듣고 싶을 때 찾게 되는 '어른아이'는 ‘Sad thing’, ‘Annabel lee’ 등 서정적이고 몽환적인 사운드로 인디씬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싱어송라이터다. 

    이 어른아이가 새로운 싱글 ‘토닥토닥(Rain)’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 ▲ 어른아이 adultchild 첨벙첨벙 심포니 Chumbung chumbung symphony Teaser
  • ▲ 어른아이 adultchild 봄밤, 개구리 One spring night and Frogs Teaser
    소속사 애프터눈레코의 공식블로그를 통해 공개된 이번 티저 영상은, 봄비와 개구리 소리가 경쾌한 기타리프와 어우러져 동화적 감성을 자아내고 있는 싱글 타이틀곡 ‘봄밤, 개구리’와, 비온 뒤의 풍경 뒤로 흐르는 오케스트라 하모니가 인상적인 ‘첨벙첨벙 심포니’ 두 곡을 담고 있다. 

    1분, 2분 공개된 티저 음악을 들면, 전체 원곡의 기대감이 높아질 수 밖에 없다. 맑은 음성과 정겨운 배경들이 귀를 호강시킨다. '현실의 우울한 정서와 다르게 숨겨진 긍정적인 시선을 담았다'는 이번 싱글은 꿈과 현실의 경계에 선 듯한 기존 어른아이 음악들의 매력을 이어가는 곡들이다. 

    어른아이 측은 이번 정규 앨범의 곡들은 비온 뒤 공기가 가져다주는 촉촉함과 상쾌함을 몽환적이면서도 동화적인 감성으로 그려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봄비를 기다리듯 두근거리는 설렘으로 기다려봄직한 어른아이의 새 싱글은 4월 15일 18시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식 발매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