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현지 영상] '스페인 하숙' 영업 이후 처음으로 다 함께 밤마실…현지 언론에서 취재?

기사입력 2019.04.12 20:39
  • 사진제공=tvN '스페인 하숙'
    ▲ 사진제공=tvN '스페인 하숙'

    tvN '스페인 하숙'에서는 차승원, 유해진, 배정남이 영업 이후 처음으로 스페인 밤 거리에 나가는 모습이 공개된다.

    12일(오늘) 방송되는 tvN '스페인 하숙'에서는 단체 손님을 고대하며 김치찌개를 비롯환 특식을 준비하는 차승원, 배정남, 유해진의 모습이 공개된다. 지난번 7명의 손님들에 허둥댔던 만큼 만반의 준비를 한다. 과연 이들의 기대만큼 많은 순례객들이 '스페인 하숙'을 찾을지도 이날의 관전 포인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이날 영업 시작 이래 처음으로 3명이 함께 밤마실을 나가는 모습이 그려진다고 해 궁금증을 높인다.

  • ▲ 스페인 하숙(Korean Hostel in Spain), 현지 언론 (16 Feb 2019)

    그뿐만 아니라 지난주 마실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진 배정남이 자유시간을 어떻게 즐겼는지도 이날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패셔니스타다운 착장과 과한 향수로 유해진의 눈과 코를 사로잡았던 배정남이 무사히 휴가를 즐길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이어 급작스러운 현지 방송으로 인해 강제 스페인 진출하게 된 차승원, 유해진, 배정남의 모습도 그려진다. 현지 팬들까지 찾아오는 사태를 맞는 이들의 모습이 또 한 번 웃음을 안길 것으로 보인다.

    tvN '스페인 하숙'은 매주 금요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