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호텔에서 술 한잔하며 여유롭게 즐길까? 호텔업계 ‘드링케이션’이 뜬다

기사입력 2019.04.15 10:00
  • 최근 술 한 잔과 함께 호텔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는 ‘드링케이션(Drink+Vacation)’이 트렌드로 급부상하고 있다. 일상에서 가볍게 음주를 즐기는 문화가 확산되면서 맥주 혹은 와인과 함께 여유 있는 시간을 즐기고자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다. 이에 호텔 업계에서는 맥주와 와인 등 술과 함께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는 이벤트와 패키지를 선보이며 소비자 눈길 끌기에 나서고 있다.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 서울 근교에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이 주목받고 있다. 도심에서 많이 벗어나지 않고도 탁 트인 강변 뷰를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모든 객실에서 아름다운 석양을 보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최근 오픈한 캐릭터 객실은 토끼, 사자, 우주, 기린, 공룡 등 키덜트의 취향을 저격하는 5가지 테마가 적용돼 친구 혹은 연인과 함께 와인을 즐기며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호텔에서 운영하는 ‘마리나베이스타’ 1층에 위치한 비스트로다이닝 바 ‘보타보타’에서는 아름다운 석양 뷰를 바라보며 수제맥주, 칵테일, 와인 등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다. 2층에 마련된 뷔페 ‘비아제’에서는 총 40가지 메뉴를 경인아라뱃길의 전망을 감상하며 맛볼 수 있다. 6,000원을 추가하면 생맥주를 즐길 수 있어 더욱 여유롭게 휴식할 수 있다.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서울가든호텔
  •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서울가든호텔에 위치한 뷔페 레스토랑 ‘라스텔라’에서는 생맥주와 세계각국의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와인 8종 또는 디너 생맥주와 함께 다양한 메뉴로 구성된 디너 뷔페를 즐길 수 있어 가족모임이나 친구들과 방문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서울 메리어트 여의도 호텔
  • 서울 메리어트 여의도 호텔에 위치한 컨템퍼러리 레스토랑 ‘파크카페’에서는 다양한 와인을 한곳에서 즐길 수 있는 ‘스프링 인 더 글라스’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레드, 화이트, 스파클링 와인 등 소믈리에가 엄선한 총 7 품종의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약 30가지의 세미 뷔페와 등심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어 알찬 식사를 할 수 있다. 매주 목요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 전통주를 즐기며 여유로운 저녁시간을 보낼 수 있는 프로모션도 나타났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는 한식과 주류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즐길 수 있는 ‘어울림 주(酒)’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리미엄 위스키 소주와 와인 중 한가지를 선택해 마실 수 있으며 숙회, 적, 튀각 등 한 상에 펼쳐놓고 먹기 좋은 메뉴가 안주로 제공된다. 5월 26일까지 페스타 다이닝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일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