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차분함 속에 깃든 '뉴트럴 컬러' vs. 담백한 스타일링 'NEUTRAL'

기사입력 2019.04.11 16:16
아이보리를 비롯해 베이지, 그레이, 카키, 브라운 등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무드의 뉴트럴 컬러의 스타일링과 자연스러움이 묻어나는 담백한 스타일 등 봄에 연출하면 좋을 패션 아이템을 알아보자.
  • 차분함 속에 깃든 '뉴트럴 컬러'
  • 사진=의류-마리타 후리나이넨, 시계-올리비아버튼, 귀걸이-러브캣비쥬, 선글라스-베디베로, 가방-러브캣, 신발-포멜카멜레
    ▲ 사진=의류-마리타 후리나이넨, 시계-올리비아버튼, 귀걸이-러브캣비쥬, 선글라스-베디베로, 가방-러브캣, 신발-포멜카멜레
    아이보리에 베이지 컬러 원사가 더해진 체크 재킷은 일교차가 큰 지금 날씨에 안성맞춤인 뉴트럴 컬러 아이템이다. 모노톤의 이너웨어와 매치해도 좋고, 비슷한 중성색 계열과의 스타일링에도 손색없다.

    의류뿐 만 아니라 액세서리에도 뉴트럴 컬러 바람이 부는데, 큼지막한 아이보리 원석이 매력적인 드롭 이어링이나 그레이가 가미된 베이지, 핑크 톤의 가죽 스트랩 시계는 페미닌한 무드를 연출한다. 여기에 선글라스나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은 가죽 미니백 역시 고급스러운 베이지 색조의 아이템이 대거 눈에 띄는데, 같은 톤의 의상과 매치했을 때 더욱 세련된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다.

    또 아이보리&브라운 투톤 컬러블럭이 매력적인 탑 핸들백과 블로퍼는 봄날 경쾌한 포인트 아이템으로 좋다.

    담백한 스타일링 'NEUTRAL'
  • 사진=(시계 방향)알도, 자라, 러브캣, GC, 햇츠온, 알도
    ▲ 사진=(시계 방향)알도, 자라, 러브캣, GC, 햇츠온, 알도

    컬러풀한 아이템 옆에서 묵묵히 트렌드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뉴트럴 컬러이다. 이런 뉴트럴 컬러는 패션 스타일링에 실패할 확률이 낮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중립적인 뉴트럴 컬러 중에서도 자연스러움과 내추럴함을 더욱 표현하고 싶다면 원초적 컬러 베이지 톤을 추천한다.

    어떤 룩에서든 부담스럽지 않은 연출을 할 수 있을뿐더러 차분한 느낌을 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컬러풀 아이템은 톤인톤 스타일링을 제안했다면 뉴트럴 컬러는 '톤온톤' 스타일도 좋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