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괌관광청 인스타괌 캠페인…괌 인스타스팟에서 SNS에 사진 올리면 선물 증정

기사입력 2019.04.10
  • 괌정부관광청이 작년 #instaGuam (인스타괌) 캠페인에 이어 올해도 #instaGuam 2.0 캠페인으로 홍보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인스타괌 캠페인은 괌과 한국의 가까운 위치적 이점을 강조하고 SNS를 통해 전 세계 사람들과 괌 관련 정보 및 여행 스토리를 실시간 공유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 괌정부관광청은 특별히 섬 곳곳의 절경을 감상할 수 있는 아름다운 비치와 전망대, 괌의 문화를 담아낸 벽화, 남부에 위치한 이나라한 수영장 등 약 44 개의 장소들을 ‘인스타스팟’으로 선정했다. 방문객들은 오는 9월 30일까지 지정된 인스타스팟에서 사진 혹은 영상을 찍고 위치태그와 해시태그(#instaGuam, #instaSpot)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가맹점으로부터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인스타스팟 리스트 및 혜택에 관련된 정보는 ‘샵 괌’ 무료 앱을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필라 라구아나 괌정부관광청장은 “괌은 새하얀 백사장과 에메랄드 빛의 아름다운 해변 뿐만 아니라 괌의 역사와 문화를 엿볼 수 있는 곳이 아주많다. 이번 인스타스팟 프로그램을 통해 괌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소셜 미디어를 통해 공유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괌정부관광청은 인스타괌 캠페인에 맞춰 4월 30일까지 괌정부관광청 공식 인스타그램(@visitguam_kr)을 통해 SNS 팔로우 이벤트와 해시태그이벤트를 런칭했다. 괌정부관광청 팔로우 이벤트는 괌정부관광청 인스타그램 계정을 친구 추가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기면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해시태그 이벤트는 #instaGuam, #인스타괌 해시태그와 함께 괌 사진을 게재하고 이벤트 페이지에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기면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10만원권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괌정부관광청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5월 1일 확인 가능하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