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키즈 패키지, 부모님 패키지 등 프레이저 플레이스(Fraser Place), 5월 ‘우리 가족’ 패키지 출시

기사입력 2019.04.09 17:05
  •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과 남대문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우리 가족’ 패키지를 출시한다. 5월 한 달간 진행되는 우리 가족 패키지는 어린이를 위한 ‘우리 아이’ 패키지와 부모님을 위한 ‘우리 부모님’ 패키지로 나누어 진행된다.

    ‘우리 아이’ 패키지에는 호텔 1층에 자리한 퍼스트 플로어에서 즐기는 키즈 메뉴인 돈까스 세트와 스케치북과 크레용을 포함한 어린이 미술 세트가 제공되며 프레이저 플레이스 마스코트 인형 1개도 함께 제공된다. ‘우리 부모님’ 패키지에는 퍼스트 플로어에서 제공되는 봄 계절 메뉴인 봄동이 들어간 차돌박이 백짬뽕과 꼬막 봄나물 새싹 비빔밥이 제공되며 하우스 와인 2잔도 함께 제공된다. 특히 패키지를 이용하는 부모님을 위해 정동 극장에서 진행되는 ‘궁:장녹수전’ 의 상석 티켓 2매도 제공된다.

    특히 이번 가정의 달 패키지에는 7세 이하 어린이 2명까지 무료로 투숙이 가능하며 조식이 제공된다. 또한, 이번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투숙객에게 객실당 1개의 프레이저 플레이스의 텀블러가 제공되며 프레이저 플레이스는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피트니스 센터와 사우나, 센트럴의 경우 수영장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한편 프레이저 플레이스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센트럴과 남대문에 당일 투숙하는 어린이 고객을 위해 ‘클레이 아트 교실’을 연다.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대문룸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오후 4시부터 5시 30분까지 진행되며 클레이를 활용한 요리 모형 만들기 및 데코레이션을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현 예술의 전당 어린이 미술 아카데미 강사와 함께 하는 이번 행사에 참여를 원할 경우 프레이저 플레이스 홍보팀으로 전화 예약하면 된다. ‘우리 가족’ 패키지의 이용 요금과 관련해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은 121,000원부터 옵션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며, 남대문은 131,000원부터 선택할 수 있다.(세금별도)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