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인터넷

제시카, 기은세, 변정하로 변신! ‘어뮤즈X스노우 앱’ 여심저격 셀럽 메이크업 필터

기사입력 2019.04.08 09:55
  • 제시카, 기은세, 변정하 등 셀럽 메이크업을 단숨에 따라잡을 수 있는 방법이 생겼다. 바로 인기 카메라 앱 ‘스노우’의 셀럽 메이크업 필터를 사용하는 것!

  • 사진 제공=어뮤즈
    ▲ 사진 제공=어뮤즈

    지난 2일 적용된 스노우의 어뮤즈 필터는 뷰티 브랜드 ‘어뮤즈’가 2019 스프링 컬렉션 홍보를 위해 스노우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작한 것이다. 어뮤즈의 브랜드 뮤즈인 ‘제시카, 기은세, 변정하’의 스프링컬렉션 화보를 바탕으로 제작된 총 8가지의 필터를 적용하면, 각각의 화보 메이크업이 얼굴에 합성되어 가상 메이크업을 시연할 수 있다.

    셀럽의 메이크업을 쉽게 연출할 수 있는 어뮤즈 필터는 출시 1일 만에 어뮤즈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가 2,000명 이상 급증하는 등 국내 팬들과 해외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어뮤즈 측은 “이번 콜라보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와 인게이지먼트의 향상에 큰 도움이 되는 동시에, 지난 3월 말 출시된 스프링 컬렉션 신제품 매출에도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어뮤즈의 스노우 앱 필터는 뷰티 분야와 디지털 분야의 접목을 통한 활용한 새로운 마케팅 사례로도 주목받고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