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에미레이트 항공, 4월 21일까지 두바이 및 유럽 노선 대상 특가 항공권 프로모션

기사입력 2019.04.08 09:21
  • 올해 두바이와 런던, 파리, 크로아티아, 스위스 등 유럽을 여행할 계획이 있다면 에미레이트 항공 봄맞이 프로모션을 참고해 보자.

  • 에미레이트 항공 A380 항공기
    ▲ 에미레이트 항공 A380 항공기

    에미레이트 항공이 오는 4월 21일까지 ‘두바이 & 유럽’ 봄맞이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2019년 4월 8일부터 12월 31일까지 인천에서 출발하는 비즈니스 및 이코노미 클래스 승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코노미 클래스는 760,300원(유류할증료 등 세금 모두 포함)부터 이용할 수 있으며, 비즈니스 클래스는 2,160,800원(유류할증료 등 세금 모두 포함)부터 이용 가능하다.

    특히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영국 런던, 프랑스 파리, 이탈리아 베네치아 및 로마, 크로아티아 자그레브, 체코 프라하, 스위스 취리히, 포르투갈 포르투 등의 인기 여행지가 프로모션 해당 노선으로 포함되어 따뜻한 봄을 맞아 여행을 계획하는 모든 승객들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다수의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에미레이트 항공의 다양한 기내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 대상으로 포함된 포르투는 2019년 7월 2일부터 에미레이트 항공이 주 4회 신규 취항하는 노선으로, 국내 여행객들은 보다 광범위해진 항공사의 유럽 네트워크를 경험할 수 있게 되었다. 뿐만 아니라, 에미레이트 항공은 2019년 7월 1일부터 두바이-런던 스탠스테드 노선의 운항 횟수를 일 1회에서 2회로 증편할 예정이다.

    현재 전 세계 86개국 158개 도시에 취항하고 있는 에미레이트 항공은 다양한 유럽 노선 외에도 허브도시 두바이에서의 스탑오버를 통해 승객들에게 한 층 더 업그레이드 된 여행을 선사하고 있다. 현대적이면서도 신비로운 도시 두바이에서는 짜릿한 놀이공원, 신나는 사막 투어, 세계적인 건축물, 아름다운 해변, 대형 쇼핑몰 등 다양한 볼거리와 액티비티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에미레이트 항공은 글로벌 승차공유업체 우버(Uber)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두바이를 여행하는 승객 대상 오는 6월 18일까지 무료 혹은 할인가로 두바이 공항↔목적지 간 우버 라이드를 제공한다. 이코노미 플렉스 플러스 및 이코노미 플렉스 승객들은 우버요금 기준 최대 약 37,000원까지의 라이드를 각각 2회 무료 및 50% 할인 금액(최대 약 18,500원까지)으로 이용 가능하다. 해당 서비스는 에미레이트 항공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현재 인천-두바이 노선에서는 A380 항공기가 주 7회 투입되고 있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지난 2009년에 세계에서 가장 진화된 복층 구조의 A380 항공기를 인천-두바이 노선에 투입해 우리나라 최초의 A380 운항 항공사가 되었다.

    에미레이트 항공 인천-두바이 노선의 퍼스트 및 비즈니스 클래스 승객들은 ‘사교의 장’이라고 불리는 항공사의 시그니처 A380 기내 바 라운지에서 각종 카나페와 칵테일을 맛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에미레이트 항공은 지난해 모든 클래스 승객 대상 제공되는 기내 주류 서비스를 프리미엄 브랜드로 재구성하였다.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주류 메뉴에는 니치, 수제 브랜드뿐만 아니라 대중들에게 인기가 많은 헤네시 등 30가지 이상의 새로운 주류가 포함되었다. 특히, 비즈니스 클래스 승객들은 한식 기내식과 함께  글렌피딕 솔레라 리저브 15년산(Glenfiddich Solera Reserve 15 Years Old) 싱글몰트 위스키, 우드포드 리저브(Woodford Reserve) 프리미엄 버번, 십스미스(Sipsmith)  크래프트 진 등 다양한 프리미엄 주류를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에미레이트 항공을 이용하는 모든 어린이 탑승객들은 좌석 클래스 구분 없이 제공되는 ‘플라이 위드 미(Fly With Me)’ 기내 장난감 패키지 및 세계적인 여행 잡지인 론리 플래닛(Lonely Planet)과의 제휴를 통해 디자인한 여행용 가방을 받아볼 수 있다. 단거리 노선의 2세 이하 영유아 탑승객에게는 진동 캐릭터 인형을 제공, 3~6세 어린이 탑승객에게는 퍼즐, 게임, 스티커 등이 포함된 여행 가방 모형의 그림판을 제공된다. 장거리 노선의 영유아 및 어린이 탑승객 대상으로는 인형 겸용으로 제작된 담요와 액티비티 킷이 들어있는 가방이 준비되어있다.

    이 외에도 에미레이트 항공 전 승객은 기내 와이파이와 함께 한국어 콘텐츠 포함 약 4,000개의 다양한 채널로 구성된 유수의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기내 ice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2018 스카이트랙스 세계항공대상(Skytrax World Airline Awards)’에서 ‘최우수 기내 엔터테인먼트 어워드’를 14년 연속, 항공산업 평가 전문 사이트 에어라인레이팅스(AirlineRatings) 선정 ‘최우수 기내 엔터테인먼트 어워드’를 3년 연속 수상하며 기내 엔터테인먼트 업계 혁신을 선도하는 항공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항공권 예약/발권 문의 및 이번 특가 프로모션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미레이트 항공 공식 웹사이트 또는 여행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