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공원 야구장' 무료로 이용하는 방법

기사입력 2019.04.03 17:10
  • 성인야구장 전경(사진출처=서울시)
    ▲ 성인야구장 전경(사진출처=서울시)

    서울대공원 야구장은 그라운드, 덕 아웃, 인조잔디, 흙 상태 등 전반적인 시설과 구장 크기가 적당하여 가족단위, 동호회 단위 야구를 즐기기에 좋은 장소이다. 오는 4월 6일부터 하반기 본격 운영 전까지 여성 또는 어린이라면 서울대공원 야구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서울대공원 야구장은 전문 야구인이 아니어도 누구나 쉽게 생활체육을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진 곳으로, 성인구장 1면과 리틀야구장 1면 총 2면이 우선 조성 완료 되었다.

  • 리틀야구장 전경(사진출처=서울시)
    ▲ 리틀야구장 전경(사진출처=서울시)

    성인구장은 생활야구를 즐기는 여성 동호인과 리틀야구인을 위한 전용구장으로 활용되며, 리틀야구장은 연식구(티볼,연식경기)전용으로 운영된다. 순수야구를 즐기는 여성 동호회와 어린이 야구단이라면 누구나 신청을 통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서울대공원 야구장 이용방법
  • 무료 개방 기간동안 하루 2~3회(3시간 기준)에 걸쳐 운영되며 서울대공원 야구장 관리팀에 전화 문의를 통해 신청 예약을 할 수 있다. 대관시간은 주간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야구장 예약은 서울대공원 야구장관리팀에 전화신청을 한 후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서울대공원 야구장은 지하철역 4호선 대공원역 3번 출구에서 도보 10분 거리로 접근성이 뛰어나 서울 및 과천시민 누구나 이용하기에 편리하다. 또한, 서울동물원과 서울랜드, 현대미술관, 과천과학관 등 주변 즐길거리가 많아 주말을 맞아 가족 및 지인들과 함께 방문하기 좋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