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로지 한 가지 음식에만 집중한 먹방 장인들의 최애 음식은 무엇일까?
원픽로드는 쌀국수, 돈가스, 햄버거 등 자신이 좋아하는 음식에 대해 장인의 경지에 오른 이른바 '먹덕후'들이 오직 한 가지 메뉴에만 집중해 본격 음식 탐구에 나서는 프로그램이다. 오늘(2일) 첫 방송에는 이상민, 소유, 스윙스, 솔빈(라붐)이 출연해 최애 음식과 맛집을 공개할 예정으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
평소 면을 좋아하는 '미식의 달인' 이상민은 자신의 '누들로드'로 태국 쌀국수를 선택, 다양한 쌀국수를 맛보며 최고의 쌀국수 탐험에 나선다. 방송을 통해 닭발부터 피순대에 이르기까지 야무진 먹방으로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연예계 대표 미식가 소유도 자신만의 미식 로드를 선보일 계획이다.
"나의 정체성은 바로 돈가스"라고 주장하며 돈가스에 대한 무한애정을 드러낸 스윙스는 본인만의 특별한 '돈가스 로드' 소개를 예고해 돈가스 마니아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걸그룹 라붐의 멤버이자 배우로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솔빈은 청초한 외모와는 달리 연예계 대표 매운맛 강자로 '맛있게 매운맛 로드'를 선보여 시청자의 침샘을 자극할 예정이다.
쌀국수, 돈가스, 매운 족발과 낙지 등 대중들에게 호감도가 높은 메뉴들의 등장 역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 잡을 예정이다.
방송에 소개되는 메뉴들은 일상에서 쉽게 접할 수 있지만, 음식에 대한 애정이 남다른 먹덕후들에 의해 새로운 매력을 발굴할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연출을 맡은 정종선 피디는 “먹덕후들의 다양한 ONE 메뉴 완전 정복기와 유쾌한 먹토크가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먹는 즐거움을 위해 살아가는 스타들의 최애 음식 로드가 만들어지는 과정과 그들이 선택한 원픽은 무엇일지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올리브 '원픽로드'는 오는 오늘(2일, 화) 저녁 8시50분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저녁 8시50분에 방송된다.
- 김정아 기자 jungya@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