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사랑을 찾고 있나요?" 줄리아 로버츠& 휴 그랜트 주연 영화 '노팅 힐'

기사입력 2019.03.26 15:14
4월 17일 재개봉
  • 영화 '노팅힐' 재개봉 포스터
    ▲ 영화 '노팅힐' 재개봉 포스터
    전세계가 사랑하는 최고의 로맨스 영화 '노팅 힐(수입/배급: UPI 코리아 | 감독: 로저 미첼, | 주연: 줄리아 로버츠, 휴 그랜트'이 오는 4월 17일(수), 개봉 20주년 기념 전격 재개봉을 확정했다. 

    줄리아 로버츠와 휴 그랜트가 펼치는 노팅 힐에서의 꿈 같은 로맨스가 담긴 영화 '노팅 힐'은 스타와의 로맨스를 담은 영화다.  

    스타와의 아주 특별한 사랑! 
    노팅 힐에서 펼쳐지는 꿈 같은 로맨스!
     
    영화 '노팅 힐'은 세계적인 스타 애나 스콧(줄리아 로버츠 분)과 노팅 힐의 책방 운영자 윌리엄 태커(휴 그랜트 분), 아주 평범한 사랑을 기다리는 그녀와 너무 특별한 사랑이 두려운 그의 꿈 같은 로맨스를 담은 영화다. 

  • 영화 '노팅 힐' 스틸컷
    ▲ 영화 '노팅 힐' 스틸컷
    지난 1999년 개봉해 전세계적인 성공을 거두며 최고의 로맨스이자 인생 영화로 지금까지 회자되고 있는 작품으로, 개봉 20주년 재개봉을 확정했다.  

    '노팅 힐'을 비롯 '굿모닝 에브리원' '위크엔드 인 파리' 등의 작품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로맨스의 거장 로저 미첼 감독과 수식어가 필요 없는 최고의 배우 줄리아 로버츠, 로맨스의 황제라고 불리는 휴 그랜트의 만남만으로도 반드시 봐야하는 영화 '노팅 힐'. 

    이를 입증하듯 포털사이트와 SNS에는 “사랑은 이런 것일까”(fri***), “보고, 또 보고, 또 봐도 감동”(39w*), “아직도 가슴 설레는 아름다운 영화”(etu*), “사랑하고 싶은, 최고의 로맨스”(wat*), “또 한편의 인생 영화”(ysh*), “로맨틱하고 멋진 사랑 이야기”(vvv*), “그곳에 영원히 머무를 수 있다면”(nup*) 등 관객들의 기대가 한창이다.  

    개봉 20주년 기념 재개봉을 앞두고 있는 최고의 로맨스 영화 '노팅 힐'은 4월 17일, 롯데시네마에서 만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