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덤보'부터 '똑딱똑딱 마법의 시계나라'까지…가족이 함께 볼만한 애니메이션

기사입력 2019.03.26 15:56
3월 말부터 극장가는 남녀노소 함께 즐길 수 있는 애니메이션들이 줄줄이 개봉을 앞두고 있다. 팀버튼 감독의 '덤보'부터 '고릴라와 슈퍼레이스', '키코리키:시간여행', '똑딱똑딱 마법의 시계나라'까지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애니메이션을 소개한다.
  • 덤보
    3월 27일 개봉
  • '덤보' 포스터 및 스틸 이미지
    ▲ '덤보' 포스터 및 스틸 이미지
    ▲ '덤보' 메인 예고편
    팀버튼 감독의 '덤보'는 몸보다 큰 귀로 놀림 받던 아기 코끼리 '덤보'가 자신을 돌봐 주던 왕년의 서커스 스타, '홀트' 가족과 함께 서커스단의 비밀에 맞서 펼치는 모험을 그렸다. 특히 4DX로 관람할 수 있어 공중 곡예 모션의 아찔함은 물론, 4DX 모션으로 실감나게 구현한 사자, 코끼리, 말 등 동물들의 세세한 움직임을 즐길 수 있다. 가족, 친구들과 함께 재미와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덤보'는 3월 27일(수) 개봉한다.

    고릴라와 슈퍼레이스
    4월 3일 개봉
  • '고릴라와 슈퍼레이스' 포스터 및 스틸 이미지
    ▲ '고릴라와 슈퍼레이스' 포스터 및 스틸 이미지
    ▲ [고릴라와 슈퍼레이스] 메인 예고편
    4월 3일에 개봉하는 '고릴라와 슈퍼레이스'는 까치 루이스가 고슴도치 루카, 발명왕 리오더와 함께 68년 전 승자를 가리지 못한 치즈 레이스에 나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특히 제66회 베를린 국제영화제와 제60회 런던 국제영화제에 초청되어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낸 것은 물론 유럽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관객들에게 아드만 스튜디오를 잇는 기대작으로 손꼽힌 애니메이션이다.

    키코리키: 시간여행
    4월 10일 개봉
  • '키코리키:시간여행' 포스터 및 스틸 이미지
    ▲ '키코리키:시간여행' 포스터 및 스틸 이미지
    ▲ [키코리키: 시간여행] 메인 예고편
    애니메이션 시리즈 '키코리키'의 세 번째 극장판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키코리키: 시간여행'이 4월 10일 개봉한다. '키코리키: 시간여행'은 개구쟁이 사고뭉치 토끼 크래쉬와 키코리키 친구들이 스릴 넘치는 시간 여행을 하며 벌어지는 소동을 그린 작품이다. 또 ‘역사 속으로 떠나는 기상천외한 시간여행’이라는 카피와 두더지 사원과 만난 크래쉬와 함께 펼쳐지는 신비로운 역사시대의 모습이 어우러져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똑딱똑딱 마법의 시계나라
    4월 17일 개봉
  • '똑딱똑딱 마법의 시계나라' 포스터 및 스틸 이미지
    ▲ '똑딱똑딱 마법의 시계나라' 포스터 및 스틸 이미지
    ▲ '똑딱똑딱 마법의 시계나라' 메인 예고편
    4월 17일에 개봉하는 '똑딱똑딱 마법의 시계나라'는 안시 국제 애니메이션 영화제에 초청된 작품으로 현실 세계에서 아프다고 투정만 하던 여덟 살 소녀 '애니'가 시간을 멈춰달라는 소원을 빌면서 마법의 시계나라 속으로 빠져들게 되고, 자신의 소원으로 위기에 빠진 시계 왕국을 구하고자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의 애니메이션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