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소에서 ‘입덕요정’, ‘머글킹’, ‘영업왕’ 등을 맡고 있는 ‘시우민’의 매력의 끝은 어디까지일까?
오늘(25일) 오후 7시 네이버 V라이브(V앱)과 네이버 TV를 통해 첫 방송되는 ‘심포유’에서는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시우민의 일상이 최초로 공개된다. ‘심포유’는 팬들을 위해 엑소가 직접 참여해 만드는 리얼리티 예능으로, 멤버들이 각자 팬들과 공유하고 싶은 자신의 일상생활을 밀착 기록해 선보인다.
-
V오리지널 ‘심포유’의 첫 번째 주자로 나선 엑소의 맏형 시우민은 버킷리스트였던 독립생활을 준비하며, 나만의 첫 보금자리, 장 보기, 집들이 등 다양한 일상을 무대 밖 김민석(시우민의 본명)으로서 다양한 일상을 낱낱이 공개한다.
시우민이 직접 카메라를 들고 촬영한 셀프 캠 형식으로 진행되는 방송에서는 ‘침대 민석’, ‘가운 민석’, ‘요알못 민석’, ‘쌩얼 민석’ 등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시우민의 친근한 반전 매력이 공개되어 또 다른 입덕 계기를 부를 예정이다.
특히, 하루의 끝에서 카메라를 향해 자신의 하루를 고백하는 모습 등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시우민의 다양하고 솔직한 모습을 볼 수 있어 방송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V오리지널 ‘심포유’는 오늘(25일) 오후 7시에 네이버 V라이브(V앱)과 네이버 TV를 통해 첫 방송되며, 앞으로 6주간 매주 월, 수, 금요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 김정아 기자 jungya@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