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봄철 '춘곤증' 이겨낼 노니, 김, 아몬드 등 식감·영양 풍부한 간편 간식

기사입력 2019.03.25 13:51
  • 완연한 봄철 날씨에 ‘춘곤증’ 때문에 졸음과 무기력증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미세먼지까지 연일 기승을 부리고 있는 상황에서, 환기가 잘 안되는 밀폐된 공간에서 생활하는 학생, 취준생, 직장인 등은 더욱 피곤하기만 하다. 이때 맛, 식감 등을 두루 갖춘 간식도 함께 한다면 춘곤증을 보다 수월하게 이겨낼 수 있다. 춘곤증 극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영양분을 함유하고 있고, 휴대도 간편한 다양한 간식들을 알아보자.

    돌(Dole)코리아
    '후룻컵'
  • 돌(Dole)코리아 '후룻컵'
    ▲ 돌(Dole)코리아 '후룻컵'
    돌(Dole)코리아 '후룻컵'은 100% 과즙에 엄선한 과일을 담아 과일과 주스를 한 번에 먹을 수 있는 2in1 제품이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컵에 포크가 함께 동봉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과일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파인애플컵', '복숭아컵', '망고컵', '자몽메들리컵'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올즙
    '올바른 노니주스'
  • 올즙 '올바른 노니주스'
    ▲ 올즙 '올바른 노니주스'
    또 최근 각종 SNS 등에서 화제를 끌 고 있는 '노니'를 활용한 음료도 인기를 끌고 있다. 건강식품 브랜드 올즙은 최근 일상에서 간편하게 노니 맛을 즐길 수 있는 '올바른 노니주스'를 출시했다. 본 제품은 오래 전부터 약재로 사용돼 온 노니 열매의 효능과 영양을 그대로 담은 노니 원액 100% 음료로, 소비자가 노니를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첨가물을 일절 넣지 않고 만들었다.

    동원F&B
    '양반 더킴스 3종'
  • 동원F&B '양반 더킴스 3종'
    ▲ 동원F&B '양반 더킴스 3종'
    동원F&B '양반 더킴스 3종'은 명장이 엄선한 김 원초와 현미, 어포, 쌀누룽지 등 건강한 원물을 활용해 만든 해조류 스낵이다. 원료들이 가진 풍미와 건강성에 스낵의 바삭한 식감을 살려, 아이들의 간식은 물론 어른들의 술 안주로도 제격이다. '더킴스 꾸이핑거', '더킴스 퍼핑현미', '더킴스 참깨누룽지' 3종으로 구성된 본 제품은 파우치 팩에 담겨 있어 학교, 회사 등에서 휴대하기도 간편하다.

    풀무원
    '블랙김스낵 오리지널'
  • 풀무원 '블랙김스낵 오리지널'
    ▲ 풀무원 '블랙김스낵 오리지널'
    풀무원은 김의 향긋한 풍미와 영양을 그대로 담아 스낵 타입으로 만든 영양간식 '블랙김스낵 오리지널'과 '블랙김스낵 와사비' 2종을 선보였다. 본 제품은 김에 옥수수와 쌀 분말을 더해 향긋하고 고소한 맛과 바삭하게 씹히는 식감이 조화를 이뤄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또한, 모양이 반찬으로 흔히 먹는 조미김을 미니 사이즈로 축소한 듯 만들어 먹는 재미를 살렸을 뿐만 아니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간식이다.

    돌(Dole)코리아
    '후룻&넛츠 블랙라벨'
  • 돌(Dole)코리아 '후룻&넛츠 블랙라벨'
    ▲ 돌(Dole)코리아 '후룻&넛츠 블랙라벨'
    돌(Dole)코리아의 '후룻&넛츠 블랙라벨'은 아몬드, 호두뿐 아니라 피칸, 마카다미아 등 4종과 달콤한 건과일 4종을 한 봉에 넣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데일리넛 제품이다. 특히 비타민이 풍부한 건망고와 변비예방에 좋은 푸룬(말린자두)을 넣어 영양의 균형을 맞췄고, 한 봉에 적당량의 견과류와 건과일을 담아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간식으로 추천한다.

    정식품
    '리얼 시리즈'
  • 정식품 '리얼 시리즈'
    ▲ 정식품 '리얼 시리즈'

    정식품이 선보인 식물성 건강음료 '리얼 시리즈'는 아몬드, 코코넛, 월넛 3종으로 구성됐다. 건강, 영양, 뷰티를 추구하는 소비자 눈높이에 맞춘 새로운 타입의 식물성 건강음료로, 3종 모두 피부미용과 혈액순환 등에 도움을 주는 항산화 물질인 '비타민E' 1일치를 100% 함유하고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