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진심이 닿다' 이동욱, "오진심씨 사랑합니다"…직진 사랑에 '심쿵'

기사입력 2019.03.22 09:34
  • 사진제공=tvN 수목드라마 '진심이 닿다'
    ▲ 사진제공=tvN 수목드라마 '진심이 닿다'

    ‘진심이 닿다’ 이동욱과 유인나가 애틋한 재결합 키스로 시청자를 설레게 했다.

    지난 21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진심이 닿다' 14화에서는 권정록(이동욱 분)을 걱정하고 그리워하며 그의 곁을 맴도는 오진심(예명 오윤서, 유인나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박수명 사건’ 항소심 변론을 맡게 된 권정록을 향한 부정적 여론이 형성됐고, 로펌으로는 항의전화가 빗발쳤다. 이에 권정록은 연준규(오정세 분)에게 사직서를 제출했다. 권정록을 향한 거세지는 비난에 오진심 역시 걱정이 쌓여갔다.

  • ▲ '오진심 씨, 사랑합니다' 이동욱♥유인나 재회

    괴로워하는 오진심에게 매니저 공혁준(오의식 분)은 권정록이 이별을 결심한 이유가 '오진심의 행복'을 위해서였음을 알려줬다. 이후 오진심은 도시락을 싸서 집 앞으로 찾아가고 같이 저녁 먹자며 권정록의 앞에 불쑥불쑥 나타났다. 오진심은 "난 내가 하고 싶은 대로 변호사님 안 잊을 거고 그리워 할거고 걱정되면 찾아오고 보고 싶으면 보러 올거에요"라고 직진 의지를 드러냈다.

    14화 엔딩에서 오진심은 마지막 용기를 내 권정록을 붙잡았다. 이에 권정록은 오진심에게 한 발짝 다가선 후 “오진심씨, 사랑합니다”라고 고백했다. 이어 그 동안의 애틋함을 모두 담은 두 사람의 '재결합 확인 키스'가 시청자들의 뭉클함을 자아내며 한 차례 이별을 겪고 더욱 더 단단해진 이들의 사랑을 기대하게 했다.

    tvN ‘진심이 닿다’ 15화는 오는 27일(수)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