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회사원으로 변신한 박보검, '1회사 1보검' 도입이 필요하다!

기사입력 2019.03.22 09:45
  • 사진제공=코카콜라
    ▲ 사진제공=코카콜라

    배우 박보검이 봄처럼 훈훈한 매력의 회사원으로 변신했다.

    코카콜라가 박보검이 출연하는 코카콜라에 커피를 더한 '커피 코카콜라의 TV 광고 촬영을 공개했다.

  • 사진제공=코카콜라
    ▲ 사진제공=코카콜라

    공개된 TV 광고 비하인드 컷 속에서 나른한 오후를 보내고 있는 직장인으로 변신한 박보검은 화사한 컬러의 셔츠와 세련된 디자인의 넥타이를 매치한 비즈니스 룩으로 훈훈한 직장인의 모습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또 봄처럼 풋풋한 신입사원처럼 언제나 주변을 밝고 행복하게 만드는 활력을 전하는 박보검의 짜릿한 미소는 나른한 오후를 짜릿하게 깨우는 신제품 커피 코카-콜라 처럼 보는 이들로 하여금 현실 미소를 짓게 한다.

  • 사진제공=코카콜라
    ▲ 사진제공=코카콜라

    또 사진 속 박보검은 직장인들의 오후 슬럼프를 떨쳐낼 만큼 짜릿한 활력 에너지를 담은 미소가 눈길을 끈다. 특유의 밝은 미소로 '커피 코카콜라'와 함께 포즈를 취하거나, 손으로 턱을 괸 채 어딘가를 응시하는 박보검의 모습은 마치 화보의 한 장면을 연상케 한다.

    박보검은 이날 촬영 현장에서 시종일관 긍정적인 기운을 전파하며 촬영장 분위기를 리드해 스태프들로부터 '활력요정'이라는 닉네임을 얻기도 했다.

    박보검은 최근 영화 ‘서복(가제)’ 출연을 확정, 4년만의 스크린 복귀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박보검의 밝은 에너지와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커피 코카콜라'의 TV 광고는 이달 내 공개될 예정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