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TV조선 ‘미스트롯’ 본선, ‘죽음의 조’에서 부활한 ‘어벤져스 조’의 정체는?

기사입력 2019.03.21 19:10
  • 목요일 밤 예능 1위 독주를 하고 있는 TV조선 ‘미스트롯’에 전율과 경탄을 불러일으킨 ‘어벤져스 조’가 등장했다.
  • 사진 제공=TV조선 '미스트롯'
    ▲ 사진 제공=TV조선 '미스트롯'

    21일 방송되는 ‘내일은 미스트롯(이하 미스트롯)’ 4회에서는 치열한 예선을 뚫고 진출한 총 41명의 합격자가 펼치는 본선전이 시작된다. 본선은 100인 오디션에서 같은 조였던 합격자들끼리 팀을 이뤄 한 곡을 부르는 방식으로 경쟁하는 ‘장르별 트로트 팀 미션’ 형식으로 진행된다.

    본선 무대에 오른 팀 중 최고의 관심을 끈 것은 단연 ‘송가인, 홍자, 지원이, 숙행, 장서영, 한담희’가 한 팀을 이룬 조다. 이 조는 예선 경쟁에서 ‘죽음의 조’라고 불렸지만, 본선 무대에서는 강력한 ‘어벤져스 조’라는 별명을 얻었다. ‘현역부 A조’ 합격자였던 이들 6인방은 방송 직후 폭발적인 화제를 부르며, 강력한 우승 후보로 손꼽힌 실력자들이기 때문이다.

  • 사진 제공=TV조선 '미스트롯'
    ▲ 사진 제공=TV조선 '미스트롯'

    ‘록 트로트’라는 낯선 장르를 선택해 마스터들의 우려를 낳았던 이들은 록 특유의 폭발적인 샤우팅과 아이돌 못지않은 군무까지 더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으로, 이들 무대를 본 트롯여제 장윤정을 비롯한 마스터들은 “정말 무서운 팀”이라며 감탄해 마지않았다는 후문이다.

    최고의 ‘100억 트롯걸’을 향한 첫걸음이 될 ‘미스트롯’ 본선 무대는 오늘(21일) 밤 10시에 TV조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