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이거 먹어 봤어?] 쫄병스낵 '짜파게티·커피우유맛', '초코방울이''꿀떡꿀떡' '곤약즉석밥' '밥이 될 곤약' 등

기사입력 2019.03.19 15:47
농심, SPC삼립, 청정원에서 쫄병스낵 '짜파게티·커피우유맛' ‘초코방울이’ ‘꿀떡꿀떡’ '곤약즉석밥' '밥이 될 곤약' 등 신제품을 출시했다. 새로 나온 제품의 특징적인 맛을 알아보자.
  • 농심, 쫄병스낵
    '짜파게티·커피우유맛'
  • 농심, 쫄병스낵 '짜파게티·커피우유맛'
    ▲ 농심, 쫄병스낵 '짜파게티·커피우유맛'
    농심은 쫄병스낵 짜파게티맛과 커피우유맛 2종을 출시한다. '쫄병스낵 짜파게티맛'은 짜파게티 고유의 짜장맛을 구현해, 고소한 맛과 짜장 특유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패키지 디자인 또한 짜파게티의 아이덴티티를 그대로 살려 보는 재미를 더했다.

    '쫄병블랙 커피우유맛'은 커피우유와 스낵의 독특한 조합으로 눈길을 끈다. 브랜드 명칭도 커피의 특징을 강조해 쫄병블랙이다. 쫄병블랙 커피우유맛은 콜롬비아산 원두 분말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고, 우유의 부드러움과 달콤한 뒷맛이 특징이다.

    SPC삼립
    '초코방울이''덴마크데니쉬''꿀떡꿀떡'
  • SPC삼립 '초코방울이''덴마크데니쉬''꿀떡꿀떡'
    ▲ SPC삼립 '초코방울이''덴마크데니쉬''꿀떡꿀떡'
    SPC삼립은 지난 달 출시한 ‘뉴트로’ 제품이 인기를 끌면서 신제품을 추가 출시한다. 방울 모양의 미니 초콜릿 케이크에 달콤한 슈가 파우더가 더해진 ‘초코방울이’, 딸기잼, 버터크림, 슈크림을 가득 넣은 패스츄리에 소보로 토핑을 얹은 ‘덴마크데니쉬’, 호떡 속에 꿀크림을 넣은 찹쌀떡이 들어가 쫄깃한 식감이 특징인 ‘꿀떡꿀떡’ 등이다.

    청정원
    '곤약즉석밥' '밥이 될 곤약'
  • 청정원 '곤약즉석밥' '밥이 될 곤약'
    ▲ 청정원 '곤약즉석밥' '밥이 될 곤약'

    대상 청정원이 건강한 식재료인 곤약을 가공한 '곤약즉석밥' 2종과 '밥이 될 곤약' 1종을 출시했다. 곤약은 칼로리가 상대적으로 낮으면서 쉽게 포만감을 느낄 수 있어 인기가 높은데, 이 곤약을 쌀과 비슷한 형태로 가공해 백미보다 탱글탱글한 식감으로 씹는 재미가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곤약즉석밥의 칼로리는 귀리 곤약즉석밥 한 봉지(150g)당 105kcal고, 밥이 될 곤약(200g)을 쌀과 5대 5 비율로 혼합할 경우 밥 한 공기가 약 160kcal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