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스한 봄바람이 불어오기 시작하는 요즘. 그야말로 데이트하기 딱 좋은 계절이 돌아왔다. 추위를 피해 실내에서 숨어있던 커플들도 이제 야외 데이트를 계획 중 일 것이다. 설렘 가득한 봄을 맞아 야외 데이트에서 돋보일 수 있는 산뜻한 데이트 룩 팁을 소개한다.
-
시크한 무드의 데이트룩
-
평소 데이트할 때 즐겨 입던 여성스러운 스타일이 지겹다면, 화려한 패턴이나 컬러감의 상의를 선택하여 시크한 룩에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 강렬한 패턴이 들어간 상의는 평소와는 다른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화려한 컬러감이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 때문에 하의는 베이직한 아이템 선택하는 것이 좋다. 볼드한 감성의 주얼리와 아찔한 하이힐까지 매치한다면 한 층 더 매력적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
페미닌 무드의 데이트룩
-
남자친구의 마음을 공략하기에는 여성스러운 원피스만큼 좋은 아이템도 없을 것이다. 특히 롱한 기장감의 원피스는 몸매를 커버해주면서 동시에 로맨틱한 느낌을 자아낸다. 화사한 파스텔톤의 원피스라면 봄이 한 걸음 다가가온 것 같은 산뜻한 분위기를 연출해 줄 것이다. 아침저녁으로 쌀쌀한 바람이 불어 걱정된다면 리넨 등 얇은 소재의 재킷을 레이어드하는 것도 좋다. 여기에 원석이나 비주 등 반짝이는 주얼리로 포인트를 준다면, 자칫 베이직해 보일 수 있는 스타일을 특별하게 완성해줄 것이다. 백이나 슈즈는 의상과 비슷한 톤의 아이템을 선택하여 조화로운 룩을 연출해보자.
- 권연수 기자 likegoo@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