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유레일 '얼리버드 특가' 실시, 원하는 곳으로 더욱 자유롭게!

기사입력 2019.03.15
  • 사진제공=유레일
    ▲ 사진제공=유레일

    유럽은 오랫동안 여행객들이 단연 선호하는 인기 여행지로 손꼽혀왔다. 한 해 해외 여행객이 3천만명에 다다르며 여행이 일상이 된 요즘, 유럽 역시 재방문객이 증가하며 새로운 국가, 새로운 도시를 탐험하고자 하는 욕구도 동시에 늘고 있다.

    이에 따라 유럽 전역을 철도로 여행할 수 있는 유레일(Eurail) 또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유럽의 국경 없는 철도 여행의 대명사이며, 유럽 대륙을 가로 지르는 여러 목적지의 기차 여행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 사진제공=유레일
    ▲ 사진제공=유레일

    유레일은 하루의 해가 길어지는 유럽 서머타임의 임박과 함께 유레일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모든 유레일 패스가 최대 37%까지 가격이 인하됨과 동시에 2019년 4월 9일까지 적용되는 모든 글로벌 패스와 대부분의 국가에서 사용 가능한 원컨트리 패스 10% 추가 할인이 추가되면서 해당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더욱 경제적인 요금으로 유럽의 매력적인 도시들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다. 유레일 패스는 출발 시점 최대 11개월 이전부터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2020년 초 이내 유럽을 여행할 계획이 있는 여행자도 미리 구매하여 예산을 절약할 수 있다.

  • ▲ 영상제공=유레일

    유레일 글로벌 패스는 최근 유레일패스로 여행 가능한 국가 목록에 추가된 영국, 마케도니아, 리투아니아를 포함한 31개국, 4만개 이상의 목적지를 통해 여행객들에게 유럽의 다양성과 문화를 알 수 있는 완벽한 기회를 제공한다. 반면, 가장 선호하는 유럽 1개국을 큰 도시부터 숨겨진 보석과도 같은 작은 도시들까지 가까이에서 살펴보고자 한다면 유레일 원 컨트리 패스가 제격이다.

    유레일은 전 연령에 걸친 여행객들에게 하나의 레일 패스만으로도 유명 관광 도시의 시티 카드 최대 50% 할인을 포함, 다채로운 추가 혜택과 할인들이 제공된다. 유레일패스 소지자 혜택은 레일 플래너 앱을 통해 각 국가 별 제공 혜택 목록을 확인 가능하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