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주말 나들이] 올봄 어린이들 사로잡을 인기 캐릭터 보러 갈까

기사입력 2019.03.15
  • 이번 주말에 헬로카봇, 요괴메카드 등 인기 캐릭터를 좋아하는 아이가 있다면 스타필드 하남점에 가보는 건 어떨까? 올봄 어린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인기 캐릭터들이 스타필드 하남에서 가장 먼저 선보인다.

    먼저 센트럴아트리움에는 3월 24일까지 초이락컨텐츠팩토리가 새롭게 선보이는 인기 시리즈 장난감인 ‘빠샤메카드’를 TV 보다 먼저 만나 볼 수 있는 빠샤메카드 팝업존을 설치한다. 빠샤메카드·헬로카봇·요괴메카드 등 인기 캐릭터를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을 비롯해 다양한 제품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쇼 케이스, 놀이 공간들이 설치될 예정이다. 주말에는 빠샤메카드를 활용한 다양한 참여 이벤트가 펼쳐진다.

    16일(토)과 17일(일)에는 빠샤메카드를 활용한 레크레이션과 퀴즈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23일(토)과 24일(일)에는 새로 방영되는 빠샤메카드 오프닝, 엔딩곡이 공연되는 ‘애니메이션 주제가 미니 콘서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 오후 1시부터 7시까지 매시간 요괴메카드의 십이지정령 캐릭터들이 매장을 돌아다니면서 어린이들과 포토 타임을 가진다.

    스타필드 하남 미디어타워에 초이락팝업스토어 영상이 나오는 순간을 사진 찍어 개인 SNS에 올리면 한정판 빠샤메카드 카드도 증정하는 ‘빠샤메카드를 찾아라’ 이벤트도 행사기간 동안 진행한다. (선착순 2000개 한정) 하남점 사우스아트리움에서는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프리미엄 수집 완구 ‘실바니안 패밀리’ 팝업스토어를 24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실바니안 패밀리 제품을 활용한 대형 디오라마 전시를 비롯해, 사진 전시, 특가 판매리미트드 에디션 판매 등 실바니안 관련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말에는 실바니안 마스코트 행사와 방문 고객 대상 선착순 풍선 증정 등 다양한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팝업 행사 기간에는 행사 상품 할인 판매를 진행하며, 한국에는 론칭하지 않았던 리미티드 상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