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입안에 봄 향 가득한 봄 한정판… 재스민 라즈베리, 클리어 아사히 벚꽃, 카누 스프링 블렌드 아메리카노 등

기사입력 2019.03.13 15:53
성큼 다가온 봄을 맞아 음료‧주류 업계도 연이어 한정 상품을 출시했다. 재스민 라즈베리, 클리어 아사히 벚꽃, 엑스트라콜드 스프링 에디션, 미닛메이드, 카누 스프링 블렌드 아메리카노 등 다양한 한정판 제품을 알아보자.
  • 하겐다즈
    '재스민 라즈베리'
  • 하겐다즈 '재스민 라즈베리'
    ▲ 하겐다즈 '재스민 라즈베리'
    하겐다즈가 봄 한정판으로 '재스민 라즈베리 포메그래니트(Jasmine Raspberry & Pomegranate)'를 출시했다.

    재스민 라즈베리는 재스민의 향을 구현한 향긋하고 부드러운 맛의 아이스크림에 새콤달콤한 석류와 라즈베리 소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이번 시즌 봄에만 접할 수 있는 봄 한정 제품이다. 특히 진하고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에 석류와 라즈베리 소스가 주는 새콤달콤함까지 더해졌다. 봄 한정 신제품의 패키지는 현대 미술의 떠오르는 신예 아티스트, 에디 페로테(Eddie Perotte)가 재스민 라즈베리의 맛을 형이상학적으로 구현, 사랑이 넘치는 봄을 연상시키는 핑크빛 디자인으로 완성했다.

    롯데아사히주류
    '클리어 아사히 벚꽃 축제'
  • 롯데아사히주류 '클리어 아사히 벚꽃 축제'
    ▲ 롯데아사히주류 '클리어 아사히 벚꽃 축제'
    롯데아사히주류가 2019 봄 시즌 한정판 '클리어 아사히 벚꽃축제'를 출시한다. 2016년 출시 이래 매년 봄 맥주 마니아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클리어 아사히 벚꽃축제'는 핑크빛 벚꽃이 만개한 패키지에 골드 아사히 로고가 각인됐으며 '봄 한정' 로고까지 더해 소장가치와 희소가치를 높였다. 특히 봄 내음 가득한 과일처럼 싱그러운 맛이 일품이다. 희소한 홉인 모츄에카와 레몬드롭을 블렌드해 화려하고 상쾌한 향과 풍부한 감칠맛을 구현했다.

    하이트진로
    '하이트 엑스트라콜드 스프링 에디션'
  • 하이트진로 ‘하이트 엑스트라콜드 스프링 에디션’
    ▲ 하이트진로 ‘하이트 엑스트라콜드 스프링 에디션’
    하이트진로는 봄을 맞아 ‘하이트 엑스트라콜드 스프링 에디션(Spring Edition)'을 출시한다. 봄 시즌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이번 스프링 에디션은 봄의 정취와 감성을 잘 표현한 핑크빛 디자인으로 기존의 제품과 차별화한 것이 특징이다. 병 제품에는 라벨에, 캔 제품은 캔 전체에 화사한 벚꽃과 마주 앉은 연인의 사랑스러움을 담은 특별한 디자인을 적용해 로맨틱함을 더했다.

    코카콜라
    '미닛메이드'
  • 코카콜라 '미닛메이드'
    ▲ 코카콜라 '미닛메이드'

    코카콜라는 꽃과 과일을 블렌딩해 은은한 꽃 내음과 상큼한 과일을 조합한 '미닛메이드 플라워'를 선보였다. 꽃과 과일을 블렌딩한 음료로 은은한 꽃내음과 달콤상큼한 과일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한 음료다. 벚꽃 추출물과 사과 과즙이 블렌딩된 '미닛메이드 플라워 벚꽃&사과', 장미향과 포도 과즙이 블렌딩된 '미닛메이드 플라워 장미&포도' 등 2종으로 구성됐다.


    '동서식품'
    맥심 카누 스프링 블렌드 아메리카노
  • 동서식품 '맥심 카누 스프링 블렌드 아메리카노'
    ▲ 동서식품 '맥심 카누 스프링 블렌드 아메리카노'

    동서식품은 다가오는 봄을 맞아 한정판 '맥심 카누 스프링 블렌드 아메리카노'를 선보였다. 매년 봄에만 출시되는 카누 스프링 블렌드는 100% 에티오피아산 원두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꽃향기와 과일향이 풍부한 에티오피아산 원두를 라이트 로스팅해 부드럽고 깔끔한 바디감과 산뜻한 향미를 느낄 수 있다.

    패키지 디자인에도 봄을 가득 담았다. 벚꽃이 그려진 화사한 핑크빛 패키지에 에티오피아 원두의 특징을 형상화한 로고를 담아 원두의 원산지를 강조했다.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벚꽃이 그려진 카누 플라워 스텐컵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