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벚꽃빵·벚꽃 꿀꽈배기·몽쉘 딸기 생크림 케이크' 등 봄바람 타고 '봄 한정판' 출시

기사입력 2019.03.11 15:15
성큼 다가온 봄을 맞아 식음료업계가 봄 한정판 마케팅으로 뜨겁다. 벚꽃빵, 스트로베이 초코파이, 벚꽃 꿀과배기 등 다양한 한정판 제품을 알아보자.
  • SPC삼립 '벚꽃빵'
  • SPC삼립 '벚꽃빵'
    ▲ SPC삼립 '벚꽃빵'
    SPC삼립이 다가오는 봄을 맞아 시즌 한정판 '벚꽃빵' 4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벚꽃 반했나 봄'을 콘셉트로 벚꽃 향과 딸기 맛을 활용해 봄을 연상케 하는 산뜻한 맛을 구현했다.

    '벚꽃빵' 4종은 크루아상 모양의 폭신한 빵에 달콤하고 향긋한 벚꽃 라즈베리 크림을 넣어 상큼한 맛이 특징인 '크로와팡인가봄', 딸기 맛 롤케이크 속에 벚꽃 향 크림을 넣은 '롤케익인가봄', 부드러운 슈크림과 벚꽃향 딸기잼을 넣은 '슈크림인가봄', 쫄깃한 츄이스티에 초콜릿과 딸기 크런치가 토핑돼 있는 '츄이스티인가봄'까지 총 4종이다.

    농심 봄꽃 '꿀꽈배기'
  • 농심 봄꽃 '꿀꽈배기'
    ▲ 농심 봄꽃 '꿀꽈배기'
    농심은 화사한 꽃 이미지를 입힌 ‘꿀꽈배기 봄 한정 패키지’를 출시한다. 농심 꿀꽈배기 봄 한정 패키지는 벚꽃 배경에 목련과 개나리, 진달래 등 세 가지 꽃의 이미지를 넣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각 꽃의 꽃말과 함께 '너는 하나밖에 없는 귀한 사람이니까' '네가 걷는 내일도 꽃길이었으면' '너에게 사랑의 기쁨이 넘쳤으면' 등 응원 메시지도 담았다.

    롯데제과 '스트로베리 신제품 5종'
  • 롯데제과, 몽쉘·카스타드·초코파이·찰떡파이·구미딸기
    ▲ 롯데제과, 몽쉘·카스타드·초코파이·찰떡파이·구미딸기
    롯데제과가 봄 시즌 한정판 제품으로 제철 과일인 딸기를 활용한 신제품 몽쉘·카스타드·초코파이·찰떡파이 등 딸기맛 4종과 젤리셔스 '구미 당기는 구미 딸기'를 선보였다.

    '몽쉘 딸기 생크림 케이크'는 딸기잼이 부드러운 생크림 속에 들어 있으며 폭신하고 촉촉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카스타드 스트로베리'는 카스타드의 생크림에 딸기를 더해 상큼한 맛을 잘 살린 제품이다. '초코파이 스트로베리&치즈'는 진한 치즈맛이 나는 케이크 속에 딸기맛 마시멜로와 함께 딸기 쿠키칩을 넣어 씹히는 재미가 있다. '명가 찰떡 파이 딸기&바나나'는 바나나맛의 쫀득한 떡과 상큼한 딸기크림의 조화를 잘 이룬 제품이다.

    젤리셔스 '구미 당기는 구미 딸기'는 에어레이션 공법을 사용한 말랑하고 폭신한 아랫부분과 윗부분의 쫄깃한 젤리로 나눠져 있어 한번에 두 가지 식감을 즐길 수 있다.

    신제품 5종의 패키지는 분홍의 바탕에 주원료인 딸기 등의 과일을 디자인에 삽입해 봄의 정취와 함께 과일의 신선함과 상큼함을 연상케 했다.

    오리온 '초코파이정·후레쉬베리·생크림파이'
  • 오리온 '초코파이정·후레쉬베리·생크림파이'
    ▲ 오리온 '초코파이정·후레쉬베리·생크림파이'

    오리온은 지난 2월 12일 초코파이정(情), 후레쉬베리, 생크림파이 3종을 봄 한정판으로 선보였다. 오리온은 봄 한정판에 딸기를 비롯해 다양한 재료로 맛과 재미를 살렸다. 초코파이 피스타치오&베리는 마쉬멜로우 속에 넣은 딸기잼이 피스타치오와 어우러져 상큼하고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후레쉬베리 애플&망고는 크림에 사과 과육이 씹히는 잼과 망고 크림이 더해져 상큼하다. 생크림파이 베리베리는 속에 크렌베리 딸기잼을 넣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