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남녀 함께 쓸 수 있는 '젠더 뉴트럴' 아이템 인기

기사입력 2019.03.11 10:20
  • 올해 주목할 만한 소비 트렌드 '젠더 뉴트럴'. 취향을 성별로 구분하지 않는 젠더 뉴트럴 트렌드에 따라 유통 업계도 여성용, 남성용 제품의 구분을 파괴하고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자연스레 성별에 따라 선물을 달리 하는 각종 기념일에 대한 시각도 달라지고 있는데, 다가오는 화이트 데이에는 늘상 하던 선물 대신 젠더 뉴트럴 커플 아이템을 함께 구비해보는 것은 어떨까? 남녀가 아닌 '우리'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젠더 뉴트럴 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
  • 입술에 촉촉하게 생기 부여하기
  • 사진=키엘의 레몬버터 컬러 립밤
    ▲ 사진=키엘의 레몬버터 컬러 립밤
    건조한 환절기에는 보습 효과와 동시에 입술에 혈색을 살려주는 컬러 립밤을 바르는 것이 좋다. 키엘의 레몬버터 컬러 립밤은 탁월한 보습력과 상큼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스틱 타입의 립밤으로 핑크로즈, 퓨어핑크, 팝핑크 총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다.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레몬 껍질 추출물과 내추럴 영양을 가득 품은 코코넛 오일을 함유해 바르자마자 입술에 즉각적으로 녹아 들어 각질을 매끄럽게 정돈해주고, 오랜 시간 촉촉함을 유지해준다. 자연스럽게 발색되는 은은한 컬러로 남성들도 부담없이 바르기 좋아 데일리 커플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깔끔한 아이브로우로 남녀노소 호감 가는 인상 만들기
  • 사진=보이 드 샤넬 르 스틸로 쑤르씰
    ▲ 사진=보이 드 샤넬 르 스틸로 쑤르씰
    깔끔한 아이브로우는 남녀노소 호감 가는 인상을 결정 짓는 얼굴의 가장 중요한 요소다. 샤넬의 보이 드 샤넬 르 스틸로 쑤르씰은 롱웨어 워터프루프 아이브로우 펜슬로 메이크업에 서툰 모든 이가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남성용으로 출시했지만 컬러 펜슬 팁으로 섬세한 눈썹 모양 연출이 가능하며 내장된 브러시로 블렌딩까지 편리하게 해결할 수 있어 커플 모두가 함께 사용하기 적합하다. 특히 부드러운 사용감에 워터프루프 기능도 더해져 깔끔한 인상을 오랜 시간 자연스럽게 유지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라이트 브라운, 그레이, 딥 브라운, 블랙 총 4개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중성적인 향으로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 사진=아틀리에 코롱 클레망틴 캘리포니아
    ▲ 사진=아틀리에 코롱 클레망틴 캘리포니아

    중성적인 향의 젠더뉴트럴 향수는 연인들이 서로의 향기를 공유하기 좋다. 아틀리에 코롱의 클레망틴 캘리포니아는 상쾌한 캘리포니아 귤 향과 세련된 샌달우드의 우디한 잔향이 매력적인 우디 프루티 계열의 코롱 압솔뤼이다. 베이스 노트의 아이티 베티버, 미들 노트의 차이나 스타 아니스, 탑 노트의 캘리포니아 클레멘타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남녀 구분 없이 사계절 내내 사용 할 수 있는 세련되고 중성적인 젠더뉴트럴 향으로, 함께 쓰는 커플 아이템으로 적절하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