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만트럭버스코리아, 조기 대·폐차 지원 대상 전 차종으로 확대

기사입력 2019.03.08 10:37
  • 만트럭버스코리아 조기 대·폐차 지원 전 차종으로 확대 / 만트럭버스코리아 제공
    ▲ 만트럭버스코리아 조기 대·폐차 지원 전 차종으로 확대 / 만트럭버스코리아 제공

    만트럭버스코리아(주)가 이번 달부터 조기 대·폐차 지원 프로모션을 전 차종으로 확대 시행한다고 8일 밝혔다.

    지난 11월부터 중고차 대차 및 폐차 후 신차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조기 대·폐차 지원금을 지급해 온 만트럭버스코리아는 국내 대기 질 개선에 적극 기여하기 위해 해당 프로모션을 배기가스 등급 제한 없이 전 차종을 대상으로 확대 실시한다. 고객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최대 800만원 정도 지원받을 수 있으며, 차종 및 옵션에 따라 지원 금액은 상이하다.

    이와 함께 자사의 핵심 모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100만원 상당의 차량 유지관리 프로그램인 '만 케어프리 패키지'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이 패키지는 체계적인 점검 매뉴얼을 기반으로 차량을 5년 동안 8개 항목, 52개 세부 사항을 점검하고 부품을 교환하는 등 보수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고객이 차량을 최적의 상태로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궁극적으로 고객의 수익을 극대화하는 데 주안점을 두었다.

    만트럭버스코리아 심재호 트럭 영업 및 제품 총괄 부사장은 "미세먼지 저감 및 대기 질 개선을 위한 범국가적 노력에 동참하기 위해 지난 11월부터 시행한 조기 대·폐차 지원 프로모션을 전 차종으로 확대키로 했다"며, "앞으로도 친환경 상용차 개발 및 보급에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