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10대 페이스북 메신저 무료'…SK텔레콤, 제로레이팅 서비스 적용

기사입력 2019.03.05 15:43
  • SK텔레콤 홍보모델들이 페이스북 메신저를 이용하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SK텔레콤 제공
    ▲ SK텔레콤 홍보모델들이 페이스북 메신저를 이용하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SK텔레콤 제공

    SK텔레콤을 이용 중인 10대 고객이라면 페이스북 메신저를 데이터 소진 없이 이용할 수 있게 됐다.

    5일 SK텔레콤은 10대 중고등학교 고객들을 대상으로 모바일 메신저 ‘페이스북 메신저’를 데이터 소진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제로레이팅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대상은 2001년부터 2006년 사이 출생 고객을 대상으로 페이스북 메신저 제로레이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10대 중고생은 SK텔레콤 10대 브랜드 ‘0’의 공식 웹사이트인 '영한동'에 접속해 '데이터슈퍼패스'를 신청하면 데이터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페이스북 메신저 내 음성·영상통화 기능을 사용할 때에는 관련 혜택이 적용되지 않는다.

    SK텔레콤의 10대 고객 전용 제로레이팅 서비스 데이터슈퍼패스는 이번에 페이스북 메신저를 추가함에 따라 총 23개 앱에 데이터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게임 13개, 교육 4개, 커뮤니티 4개, 카메라 1개, 뮤직 1개 등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로 구성되어 있으며 중소기업과 스타트업의 서비스도 다수 포함되어 있다.

    SK텔레콤 관계자는 "고객이 통신비 걱정 없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올 한해 국내외 기업들과 제로레이팅 관련 제휴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