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일 계속되는 미세먼지와 찬바람, 노폐물, 건조한 공기에 피부도 지치긴 마찬가지다. 스트레스까지 씻어낼 클렌징과 피부가 소화하기 쉬운 순한 영양분으로 마무리하는 피부 휴식 시간이 필요하다. 피부에 묻어나는 피곤을 씻어내고 맑고 건강한 피부를 위해 휴식을 주는 뷰티 아이템을 알아보자.피부 휴식의 첫 단계,
미세먼지까지 닦아내야 클렌징 -
실내 공기도 초미세먼지의 공습으로 안전하기 어렵다. 미세먼지는 특히 피부와 두피에 달라붙으면 모공을 막아 각종 트러블과 피부 염증을 유발할 수 있어 각별한 주의와 관리가 필요하다.
글로벌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아리얼(Ariul)의 '스트레스 릴리빙 퓨어풀 클렌징 티슈'와 '스트레스 릴리빙 퓨어풀 클렌징 폼'은 메이크업뿐 아니라 미세먼지까지 제거하고 피부 진정을 돕는다. '스트레스 릴리빙 퓨어풀 클렌징 티슈'는 스피드 멜팅 시스템으로 워터프루프 메이크업은 물론 미세먼지·초미세먼지 94%의 세정 효과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이다. 또 강력한 세정 효과와 더불어 피부를 정화해 주고, 실내·외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클렌징 티슈다.
'스트레스 릴리빙 퓨어풀 클렌징 폼'는 미세먼지·초미세먼지 90% 세정 효과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이다. 더블 버블 시스템과 마이크로 버블로 노폐물을 제거하고, 멜팅 버블의 풍성하고 촉촉한 거품이 피지와 노폐물을 부드럽게 감싸 녹여준다.
라이크아임파이브는 집에서도 밖에서도 피부에 부담 없이 사용하는 '원마일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탑투토 포밍 워시'는 코코넛에서 추출한 자연유래 계면활성제로 피부 속 노폐물을 깨끗이 씻어낸다. 사용 후에도 건조함 없이 매끄러운 피부 결을 오래도록 유지시켜주는 올인원 클렌저다. 피부와 유사한 약산성 pH로 자극 없이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며 무자극 판정을 받은 제품으로 민감한 아이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또한 전성분을 EWG 그린 등급의 원료로만 사용해 피부에 순하다.피부의 휴식과 회복을 돕는 아이템 -
셀트윗 '이엑스 시그널 컨트롤 크림'은 특허 출원 성분인 줄기세포 엑소좀이 함유돼 손상된 피부를 효과적으로 케어하고 피부 본연의 건강을 회복하는 데 효과적인 제품이다. 판테놀, 세라마이드엔피, 시어버터 등 피부장벽 강화와 보습에 좋은 성분을 함유했으며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칼라민이 들어 있어 피부 보호에 도움을 준다. EWG 그린 등급의 안전하고 순한 성분을 사용해 피부 부담을 최소화했다.
물을 잘 아는 기업 청호나이스뷰티의 카베엘라 '안티스트레스 마스크'는 항산화 물질이 풍부한 커피콩(생두)추출물이 함유된 마스크팩이다. 폴루스탑 성분이 함유돼 외부유해환경 및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건강하게 관리해준다. 마데카소사이드, 센텔라아시아티카와 같은 성분이 자극 받은 피부에 보습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 스트레스 완화 및 진정 효과를 부여한다.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리커버'는 민감한 피부의 컨디션 회복을 돕고 미세먼지, 자외선 차단에 주름 개선과 미백 기능성까지 갖춘 스마트한 크림이다. 병풀수, 병풀줄기세포배양액, 병풀추출물 4종이 함유돼 낮 동안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며 자연스러운 커버를 돕기 때문에 데이용 크림으로 적합하다. 특히 그린 컽러의 제형이 피부에 닿는 순간 핑크 베이지 컬러로 변해 붉은 기와 피부톤을 자연스럽게 커버해 건강한 피부 표현을 돕는다.
- 김경희 기자 tongplus@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