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봄 패션의 완성은 악세서리, 셀럼 지수 높이는 스타일링 제안

기사입력 2019.02.15 11:03
입춘이 지나면서 멀게만 느껴졌던 봄이 코앞으로 다가오고 있음을 느끼는 요즘이다. 포근한 봄을 맞아 스타일에 활기를 불어 넣어줄 다양한 액세서리 아이템을 살펴보자.
  • 페미닌한 무드에 안성맞춤 아이템
  • 사진=가방-러브캣, 팔찌-아가타, 시계-올리비아 버튼, 터번-햇츠온, 신발-포멜카멜레
    ▲ 사진=가방-러브캣, 팔찌-아가타, 시계-올리비아 버튼, 터번-햇츠온, 신발-포멜카멜레

    살랑이는 봄바람과 함께 설렘 지수를 더욱 높여줄 스타일링에는 페미닌한 무드와 파스텔 색조를 빼놓을 수 없다. 화사한 컬러와 부드러운 쉐입이 돋보이는 가방은 활용도가 높은 데일리 아이템으로 좋다. 여기에 여성스러움과 센스를 겸비한 포인트로는 로즈 컬러의 팔찌와 플라워 패턴의 시계를 레이어드 하는 것을 추천한다. 

    트위드 소재의 로퍼는 은근한 여성미를 뽐내는 아이템으로, 데일리룩부터 하객 패션까지 다양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스타일에 변화를 꾀하는 이라면 업스타일 헤어와 함께 따뜻한 니트 소재의 터번을 매치해보자.

  • 하나로도 확실한 존재감 뽐내는 아이템
  • 사진=가방-러브캣, 선글라스-카린, 주얼리-판도라, 신발-알도
    ▲ 사진=가방-러브캣, 선글라스-카린, 주얼리-판도라, 신발-알도

    베이직한 스타일링에는 유니크한 디테일 또는 확실한 컬러 포인트 아이템을 한 가지만 곁들여도 세련된 봄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컬러감이 톡톡 튀는 핸드백은 칙칙한 스타일링을 환하게 밝혀주며 발랄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또 쨍한 컬러의 스틸레토 힐은 아이템 하나만으로도 시선을 강탈하며 청바지와 매치했을 때 더욱 그 빛을 발한다. 

    간절기 스타일링에 빼놓을 수 없는 선글라스는 프레임이 유니크한 제품을 추천하는데, 이때 캣아이 디자인은 시크한 무드를 자아낸다. 마지막으로 주얼리는 쿨한 실버 제품으로 선택하고, 평소보다 과감한 레이어드 스타일로 연출한다면 도회적이면서 세련된 포인트 아이템으로 손색이 없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