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월 15일에 전국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호두과자를 반값에 살 수 있게 된다.
한국도로공사가 창립 50주년을 맞아 전국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호두과자'를 50% 할인행사를 한다. 한국도로공사는 고속도로 휴게소 이용객을 대상으로 창립기념일 당일인 2월 15일(금) 오전 8시부터 저녁 9시까지 전국 고속도로 182개 휴게소에서 호두과자 50% 할인 행사를 한다. 이번주 금요일인 15일, 고속도로 휴게소 호두과자 50% 할인 행사에 대해 미리 알아두면 좋은 주의사항을 알아보자.
전국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진행하는 할인 행사지만 호두과자를 판매하지 않는 13개 휴게소는 이 행사에 참여하지 않는다.
호두과자를 판매하지 않는 13개 휴게소 목감(시흥), 기흥(부산), 구정(삼척, 속초), 황간(서울, 부산), 옥천(만남), 강천산(광주, 대구), 순천(순천), 성주(양평, 창원), 현풍(대구) 등 이다.또한, 호두과자 할인 행사는 호두과자 매장 영업시간이 08:00 이후인 경우 영업시간부터, 21:00 이전 영업종료시까지 진행된다.
고속도로 휴게소를 방문하여 호두과자 판매대에서 구입 시(※편의점 판매상품 제외) 누구나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구매수량은 1인당 최대 5개로 한정된다. 당일 호두과자 할인액은 한국도로공사에서 전액 부담한다.
- 서미영 기자 pepero99@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