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물과 복이 들어온다는 2019년 황금돼지해다. ‘돼지’에 ‘황금’의 의미까지 더해져 다양한 업계에서 '황금돼지' 프로모션을 벌이고 있다. 유통업계, 호텔업계, 식음료업계 등 다양한 곳에서 진행하고 있는 돼지저금통 할인 판매 및 증정 프로모션을 알아보자.
돼지저금통 프로모션베스킨라빈스 -
배스킨라빈스는 오는 25일부터 '굴리굴리 저금통'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매장에서 쿼터 사이즈(13,500원) 이상 구매하면 ‘굴리굴리 저금통’을 3,900원에 증정하는 행사다. 저금통은 일러스트레이터 김현 작가의 '굴리굴리 프렌즈'에 등장하는 귀여운 돼지 캐릭터 ‘데이지’가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양손에 쥐고 앉아있는 귀여운 디자인이다. 저금통뿐만 아니라 작은 소품이나 사탕을 담아두는 정리함이나, 앙증맞은 분위기를 연출하는 탁상 꾸미기용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굴리굴리 저금통’에는 ‘말 따라하기’ 기능이 숨겨져 있어 장난감처럼 가지고 놀 수 있다. 저금통 하단의 전원 버튼을 켠 뒤 말을 하면, 저금통으로 탄생한 데이지가 귀여운 돼지 목소리로 따라 말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판촉물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영수증 1개당 저금통 1개만 구매 가능하다. 저금통 구매 금액을 제외한 결제금액의 0.5%는 해피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며, 타 쿠폰, 행사, 제휴 할인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스타벅스 -
스타벅스는 황금돼지의 해인 기해년을 맞아 귀여운 돼지 옷을 입은 베어리스타 저금통을 선보였다. 지난 18일부터 뉴이어 프로모션 음료 4종과 ‘2019 베어리스타 저금통’을 함께 구매할 수 있는 ‘럭키 뉴이어 세트’ 이벤트를 전국 매장에서 진행(단, 미군 부대 매장 제외) 중이다. ‘2019 베어리스타 저금통’은 스타벅스의 마스코트인 베어리스타에 복을 상징하는 귀여운 돼지 옷을 입혀 제작되었다.
사랑스러움을 강조한 핑크 컬러, 스타벅스의 상징적인 색인 그린 컬러, 리저브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블랙 컬러 등 총 3가지 색으로 제작되어 고객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고, 비상금 지폐를 넣어둘 수 있도록 탈부착이 가능한 돼지 코를 별도로 만들어 색다른 즐거움을 주고자 했다.
GS25, GS수퍼마켓 -
GS25와 GS수퍼마켓에서는 행운의 돼지 저금통 안에 견과류 9봉지가 들어있는 '견과먹은복돼지'를 판매 중이다. 25g의 호두 5봉과 30g의 아몬드 4봉으로 구성됐다. 손잡이가 달린 박스에 포장돼 선물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9,980원이다.
한화리조트 제주 -
한화리조트 제주는 설 연휴기간인 2월 1~6일에 입실하는 돼지띠 고객에게 황금돼지 저금통을 선착순 50명에게 증정한다. 리조트 내 카페 '클라우드 베이'에서 돼지띠를 인증하면 주문 음료 1+1 행사도 진행한다. 또한, 일행 중 돼지띠가 있으면 부대업장 이용 시 일행 전원이 사우나를 5000원에 이용할 수 있고 파크가든에서 무료 음료수를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