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피부노화에 안 좋은 '블루라이트' 차단해주는 대세 뷰티템

기사입력 2019.01.23 15:45
  • 블루라이트는 피부 노화의 최대 적으로 꼽히고 있다. 스마트폰이나 PC 등 전자기기에서 나오는 파장을 블루라이트라 하는데 장시간 되면 피부 장벽 약화, 색소 침착 등 피부 손상을 유발해 결과적으로 피부 노화를 발생시킨다.

    스마트폰과 컴퓨터 사용량을 줄이는 방법이 가장 좋지만, 사용량을 줄이기 어려운 현대인들을 위해 최근 뷰티 업계에서는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이 탑재된 제품들을 출시했다. 특별한 기기의 도움 없이 집에서 간편하게 바르는 것만으로도 블루라이트를 예방할 수 있는 대세 뷰티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 히든랩 '스킨 세이버 컨센트레이트'=히든랩 제공
    ▲ 히든랩 '스킨 세이버 컨센트레이트'=히든랩 제공
    히든랩의 스킨 세이버 컨센트레이트는 블루라이트 차단은 물론 겨울철 찬바람에 손상되어 무너진 피부 장벽을 다시 견고히 해주는 뷰티 아이템이다. 임상적용실험을 통해 블루라이트 차단 효과가 입증된 Aquaceria 성분이 함유돼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해주며, 미세먼지가 피부에 달라붙는 것을 방지해 요즘같이 미세먼지 테러가 심한 계절에 사용하기 좋다. 주름 개선과 미백 기능까지 더했으며 피부 보습인자 단백질 필라그린과 피부 장벽을 견고히 해주는 세라마이드를 혼합한 히든랩만의 독자성분 필라세라™가 유해환경으로부터 손상된 피부 회복을 도와준다.
  • 헤라 '선 메이트 엑설런스'=헤라 제공
    ▲ 헤라 '선 메이트 엑설런스'=헤라 제공
    피부노화의 주범으로 1~2위를 다투고 있는 자외선과 블루 라이트를 효과적으로 차단해주는 자외선 차단제를 찾는다면 아래 제품을 주목해보자. 헤라 '선 메이트 엑설런스'는 자외선, 미세먼지, 블루라이트 등 유해성분을 필터링해 피부를 보호해주는 자외선 차단제이다.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와 헤라만의 핵심 미백 성분으로 피부를 환하게 케어해준다. 또한, 워터 히아신스 추출물이 미세먼지를 비롯한 외부 유해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피부 방어력을 길러준다.
  • 아이솔브=아이솔브 제공
    ▲ 아이솔브=아이솔브 제공
    아이솔브는 소비자의 눈가 피부 컨디션에 따라 집중 관리가 가능하다. 클렌저, 세럼, 눈가 전용 마스크 등 총 7가지 제품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었다. 블루라이트 차단 효과가 있는 루테인 성분과 6가지 눈가 유효성분 콤플렉스가 전 제품에 적용돼 지친 눈가 피부를 케어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