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LB 키즈, 2019 신학기 가방
-
아동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MLB KIDS는 백팩과 서브백으로 구성된 2019 신학기 가방을 출시했다.
예비 초등학생부터 고학년까지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는 디자인에 뉴욕 양키스, LA 다저스 로고와 세련된 컬러 배색의 디테일을 더해 스트릿 무드를 강조했으며, 네이비, 블랙 등 베이직 컬러부터 바이올렛, 핑크, 레드 등 화려한 컬러까지 다채로운 색상으로 구성되어 아이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가벼운 무게와 어깨끈 흘러내림 방지 버클로 아이 어깨의 부담을 덜어주는 가방은 목과 허리를 보호하는 U자형 어깨끈과 등판의 에어 메쉬 쿠션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가방의 사이드와 앞면에는 지퍼 포켓과 매직 포켓이 장착되어 넉넉한 수납공간을 제공해 실용성을 높였다.
블랙야크키즈, TOUCH B 컬렉션 -
블랙야크키즈는 아이들이 흥미와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디자인적 요소를 제품에 담은 ‘TOUCH B 컬렉션’을 출시했다.
미니멀한 가방 중앙에는 손으로 터치하면 빛이 나는 ‘LED 야크 와펜’을 부착해 재미를 높이고, 멜빵 부분에는 위급한 상황에서 쉽게 도움을 요청할 수 있도록 야광 휘슬버클을 장착했다. 또한, 가방 옆면에는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미니 야크 인형을 부착해 디자인에 특별함을 더했다.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가방 등판은 착용 시 무게를 분산시켜 아이의 등과 허리를 편안하게 감싸주어 가방에 무거운 물건을 넣어도 안정감 있는 착용감을 제공한다. 평소 가방이 자주 흘러내려 불편함을 느꼈을 아이들을 고려해 U자형 어깨 멜빵과 탈부착 가능한 가슴 벨트도 적용했다. 이외에 파일철과 이름표 수납공간을 별도로 구성한 메인 포켓 내부와 보온·보냉 소재 안감을 적용한 사이드 포켓 구성으로 수납공간의 다양성과 실용성을 높였다.
엄브로, 카프 백팩 -
영국 정통 축구 브랜드 엄브로(UMBRO)는 2019년 신학기를 맞아 트렌디한 디자인의 백팩을 선보였다.
‘카프 백팩(COP BACKPACK)’은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넉넉한 크기의 스퀘어 타입 백팩이다. 8개의 포켓으로 공간을 분리해 수납의 효율성을 높였으며, 겉옷을 걸 수 있는 버클이 있어 트렌디하고 편리하게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땀 배출이 쉽도록 등판에 에어메쉬 벤틸레이션을 적용해 착용 시 쾌적함을 유지해준다.
엄브로만의 힙한 무드를 담아낸 디자인에 섬세한 디테일을 더한 백팩은 블랙, 라이트그레이, 오렌지 3가지 컬러로 구성되었다.
플레이키즈프로, 조던키즈 백팩 + 슈즈백 -
키즈 스포츠 멀티 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는 다가오는 신학기를 맞아 한국 트렌드가 반영된 조던키즈 백팩가 슈즈백을 선보였다.
3종으로 구성된 ‘에어 패트롤 백팩’은 안정감 있는 구조로 흔들림을 최소화하고, 다양한 지퍼형식의 수납칸과 포켓을 더해 실용성을 높였다. 또, 등받이 부분의 통기성도 뛰어나 장착 시 쾌적하고 편안한 느낌을 주며, 조던의 유니크한 로고 포인트를 활용해 베이직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스타일링을 돕는다. 한국 소비자들의 요청에 따라 중간 사이즈로 특별 제작되어 고학년뿐 아니라 초등학교 입학생도 착용할 수 있다.
2종으로 출시된 ‘조던 슈즈백’은 한국의 트렌드를 반영해 손잡이를 추가했다. 어깨끈과 손잡이가 모두 있어 실내화 가방이나 준비물 등을 소지하는 보조 가방 등 다양한 형태로 활용할 수 있다. 컬러 역시 백팩과 통일감을 이루는 배색을 적용해 세트로 매치할 경우 한층 멋진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