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금주의 핫 아이템] '촉촉·탱탱' 싱그러운 입술을 만들어주는 립밤

기사입력 2018.12.24 10:28
건조하고 쌀쌀한 날씨, 트고 갈라지는 입술로 인해 다양한 컬러의 립 메이크업을 시도할 수 없다면? 보습과 영양은 기본, 사랑스러운 입술로 변신시켜 줄 립밤으로 촉촉하고 싱그러운 입술을 연출해보자.
  • 無색 립밤
  • (왼쪽부터 시계방향) 리얼베리어, 아이소이, 세컨디자인, 키엘, 닥터자르트, 클라뷰 /각 업체제공
    ▲ (왼쪽부터 시계방향) 리얼베리어, 아이소이, 세컨디자인, 키엘, 닥터자르트, 클라뷰 /각 업체제공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모이스처 립밤'은 촉촉하고 매끈한 고보습 스틱 립밤으로 번들거림 없이 부드럽게 녹아 매끈한 입술 보호막을 형성해주는 제품이다. 특허 세라마이드가 적용된 MLE® 피부장벽 포뮬러가 적용되어 피부장벽이 얇은 입술 피부를 집중케어 해 촉촉함을 부여하고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피부 유해 의심성분 10가지 무첨가로 민감한 입술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주며, EWG GREEN 등급 전성분으로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시카고 '시카 립밤’은 천연유래 보습 성분으로 입술 손상 케어·피부장벽 강화·보습의 세 가지 효과를 한 번에 선사하는 3 in 1 올인원 제품이다. 민감 피부 케어에 효과적인 특허성분 '시카고 콤플렉스(CICA-GO Complex)’를 더해 외부자극으로부터 트고 거칠어진 입술의 빠른 진정 및 개선을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판테놀 및 천연유래 오일 성분을 함유해 약해진 입술피부 장벽을 촘촘하게 채워주며, 반복적인 각질 및 당김과 튼 입술을 케어해 준다.

    세컨디자인 '퍼스트 립밤 리스트어 앤 수딩'은 효과적인 수분공급을 통해 촉촉한 입술을 유지시켜주며, 잠들기 전 입술에 수분 팩으로 활용하면 각질 없이 매끈한 입술을 만들 수 있다.  또한, '퍼스트 립밤 리스트어 앤 수딩'의 우수한 제품력을 입증하기 위해 'I.E.C. 코리아’의 인체적용시험을 실시했으며, 그 결과 8시간 후 입술 수분량이 73.17% 증가, 각질개선이 64.64% 감소하는 것을 확인하였고 24시간 보습효과도 함께 검증하였다.

    키엘 '레몬버터 립밤 클리어'는 내추럴 영양을 가득 품은 코코넛 오일과 항산화 효과가 있는 레몬 추출물 함유한 고보습 립밤제품이다. 또한, 건조함으로 갈라진 입술을 즉각적으로 촉촉하고 매끄럽게 케어해주며, 상큼한 레몬향이 기분을 업시켜준다. 이번 제품은 선명한 색감을 이용한 팝아트적인 디자인으로 현재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는 미국 출신의 그래픽 아티스트, 앤드류 베네커와 함께 '2018 키엘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여 특별함을 더했다.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립페어'는 부드럽게 녹아드는 젤 타입이 적은 양으로도 입술에 충분한 보습을 전달해준다. 사선으로 커팅된 디자인이 적용되어 더욱 쉽게 바를 수 있으며, 세라마이딘 5겹의 멀티 보습이 끈적임 없이 빠르게 스며들어 오랫동안 촉촉한 입술로 보호해준다. 5겹의 멀티 세라가 입술을 보호해주며, 갈라진 입술 사이사이를 튼튼하게 연결해준다.

    클라뷰 '화이트 펄세이션 너리싱 안티 링클 립밤'은 진주처럼 맑게 빛나는 화이트펄세이션 라인으로 5가지 자연 유래 성분이 입술을 촉촉하고 매끈하게 가꿔주는 립밤이다. 3가지 보습 오일과 쉐어 버터, 진주 추출물이 촉촉함을 선사해주고 주름개선 기능까지 더해져 더욱 탱탱하게 만들어준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바닐라 향이 기분 좋은 입술로 연출해준다.

  • 컬러 립밤
  • (왼쪽부터 순서대로) 한스킨, 디올, 버츠비, 이니스프리, 스킨알엑스, 록시땅 /각 업체제공
    ▲ (왼쪽부터 순서대로) 한스킨, 디올, 버츠비, 이니스프리, 스킨알엑스, 록시땅 /각 업체제공

    한스킨 '글램 물온 틴티드 립밤 6종'은 답답하거나 끈적임 없는 오일 성분이 풍부한 광택감을 선사하고, 입술 굴곡에도 부드럽게 밀착되는 젤리 모이스처 폴리머 성분을 함유해 입술에 도포된 순간부터 오래도록 촉촉한 보습감과 발색을 유지시켜준다. 뿐만 아니라 브라질넛씨, 스위트 아몬드 등의 식물성 오일을 함유해 입술에 깊은 영양감을 선사하며, 입술에 닿는 순간 슬라이딩하듯 매끄럽게 녹아드는 멜팅 핏 텍스처로 가을철 건조한 입술에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디올 '립 글로우'는 3가지의 다양한 텍스쳐를 느낄수 있는 제품으로 상큼한 립을 연출할 수 있다. 3가지 피니쉬는 촉촉하고 내추럴한 입술을 연출해 주는 ‘글로우’, 선명한 발색과 함께 보송하게 마무리 되는 ‘매트’, 반짝이는 광택으로 볼륨감을 선사하는 ‘홀로그램’으로 구성돼 취향에 맞게 골라서 사용하거나, 두 가지 피니쉬를 레이어링 해서 특별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버츠비 '틴티드 립밤'은 틴트 발색과 립밤 보습을 하나로 담은 100% 내추럴 컬러 립밤 제품이다. 보습에 뛰어난 꿀, 비즈왁스, 해바라기씨 오일이 함유되어 8시간 지속되는 보습효과를 선사하는 동시에 반짝임이나 펄감없이 자연스러운 컬러로 입술에 생기를 더해준다. 특히 틴트의 발색과 립밤의 촉촉함을 하나로 담아 손쉽고 간편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이니스프리 '글로우 틴트 립밤'은 입술에 풍부한 영양감을 주는 틴트 제품으로 자연스러운 컬러가 입술에 생기를 더해주는 립밤 제품이다. 보습과 영양에 탁월한 마카다미아 넛 오일, 코코넛 오일, 아몬드 오일 등 식물성 보습 오일 컴플렉스가 자연스럽게 물들인 컬러를 오래도록 촉촉하고 윤기 있게 유지시켜 준다.

    스킨알엑스 '마데세라 립밤'은 겨울철 쉽게 트는 입술을 빠른 회복을 돕고 약한 입술의 장벽을 강화해준다. 올리브 오일과 쉐어버터 등 자연유래 오일이 오랫동안 마르지 않는 보습감을 선사해준다. 특히 보습과 함께 생기있는 입술을 연출해주는 '오리지날, 핑크팝, 키스로즈, 체리벨벳, 드리밍코랄' 5종으로 출시되어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록시땅 '피브완 서브라임 틴티드 립 밤'은 꽃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립밤 패키지는 보기만 해도 화사함과 싱그러움이 느껴진다. 비즈왁스 성분이 8시간 동안 촉촉하고 윤기 있는 입술을 만들어주며, 생기있는 컬러와 함께 자외선으로부터 입술을 보호해준다. 로즈누드, 레드오렌지, 플럼 총 3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더욱 사랑스러운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