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이거 먹어봤어?] 뽀빠이우유·튀김우동면·달인 컵 떡볶이·김치찌개라면 등

기사입력 2018.11.22 14:33
삼양식품, 농심, 청정원, 하겐다즈, 세븐일레븐에서 '뽀빠이우유' '튀김우동면' '달인 컵 떡볶이' '티라미수 모찌·크림치즈 모찌' '스파게티 까르보나라' '세븐셀렉트 김치가 푸짐한 김치찌개라면' 등 신제품을 출시했다. 새로 나온 제품의 특징적인 맛을 알아보자.
  • 삼양식품
    '뽀빠이 우유'
  • 삼양식품 '뽀빠이 우유'
    ▲ 삼양식품 '뽀빠이 우유'
    삼양식품은 장수 스낵 별뽀빠이의 레트로 디자인을 적용한 '뽀빠이우유' 2종을 출시한다. 슈퍼 푸드 귀리의 영양을 담은 '뽀빠이 귀리우유'은 신선한 우유와 칼슘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귀리를 넣어 고소한 맛과 영양을 강화한 곡물 우유이다. 초콜릿의 달콤함을 담은 '뽀빠이 초코우유'는 초콜릿의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패키지에는 삼양식품의 대표 장수 스낵인 '별뽀빠이'의 레트로 디자인과 80년대 사용했던 삼양식품의 로고와 서체 등을 활용한 복고풍 디자인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농심
    '튀김우동면'
  • 농심 '튀김우동면'
    ▲ 농심 '튀김우동면'
    농심은 '튀김우동면'을 26일 출시한다. 튀김우동면은 쫄깃하면서 단단한 면발로 개발, 실제 우동집에서 맛볼 수 있는 식감과 국물맛을 좌우하는 스프는 가쓰오부시와 간장을 베이스로 미역분말을 추가해 감칠맛이 풍부한 우동국물을 완성했다. 여기에 대파와 고추 건더기를 넣어 깔끔한 뒷맛을 살렸으며, 대형 꽃무늬맛살을 추가해 보는 재미도 더했다. 특히 튀김우동면의 별미라고 할 수 있는 튀김 건더기를 후첨으로 구성했다.
    청정원
    '달인 컵 떡볶이'
  • 청정원 '달인 컵 떡볶이'
    ▲ 청정원 '달인 컵 떡볶이'
    대상 청정원이 '통인시장식 기름떡볶이'와 '서울 잠원동식 국물떡볶이'의 맛을 구현한 간편식 컵 떡볶이를 선보인다. 통인시장식 기름떡볶이는 서울 통인시장 달인의 비법 소스에 청정원의 노하우로 개발한 파마늘 맛기름을 사용해 더 건강한 맛을 구현했다. 서울 잠원동식 국물떡볶이는 칼칼한 맛이 특징이다. 차돌박이, 가쓰오, 멸치, 양파, 무, 마늘, 파 등으로 국물을 내 잠원동 떡볶이 달인의 깊은 국물 맛을 재현했다. 두 제품 모두 뜨거운 물 없이 소스와 떡만 넣어 전자레인지로 조리 가능하다.
    하겐다즈
    '티라미수 모찌·크림치즈 모찌'
  • 하겐다즈 '티라미수 모찌·크림치즈 모찌'
    ▲ 하겐다즈 '티라미수 모찌·크림치즈 모찌'
    하겐다즈는 세 번째 모찌 제품 '티라미수'와 '크림치즈' 등 2종을 선보인다. '티라미수 모찌'는 일명 천상의 맛이라 불리는 '티라미수' 아이스크림과 모찌의 이색 조합을 느낄 수 있는 플레이버다. 크림치즈로 만든 홈메이드 스타일의 티라미수 아이스크림에 더욱 말랑 쫀득해진 모찌를 넣어 부드러우면서도 달콤한 풍미를 선사한다. 겨울 한정 리미티드 에디션답게 패키지 또한 연말연시를 기념해 파티 느낌이 물씬 풍기는 핑크와 옐로우의 화려한 컬러로 디자인했다.
    농심
    '스파게티 까르보나라'
  • 농심 '스파게티 까르보나라'
    ▲ 농심 '스파게티 까르보나라'
    농심 스파게티 까르보나라는 이탈리아 정통 까르보나라 스파게티 맛을 그대로 살린 제품이다. '미트크림소스'와 '까르보나라소스'를 넣어 고소하면서도 부드러운 스파게티 소스를 완성했고, 양파와 마늘, 파슬리 등의 향신채소를 넣어 풍미를 더 했다. 스파게티 까르보나라의 면은 튀기지 않고 바람에 말린 건면(乾麵)을 사용해 스파게티 고유의 식감을 그대로 살렸다.
    세븐일레븐
    '세븐셀렉트 김치가 푸짐한 김치찌개라면'
  • 세븐일레븐 '세븐셀렉트 김치가 푸짐한 김치찌개라면'
    ▲ 세븐일레븐 '세븐셀렉트 김치가 푸짐한 김치찌개라면'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깊은 김치 맛을 강조한 PB라면 '세븐셀렉트(7-SELECT) 김치가 푸짐한 김치찌개라면'을 출시했다. 세븐셀렉트 김치가 푸짐한 김치찌개라면은 양념 김치블럭을 냉동한 후 건조시켜 조리 후에도 배추 김치 본연의 김치의 아삭한 식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또 양지와 사골 원료를 사용해 진한 육수 국물을 구현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