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다이어트할 때 도움되는 아이템 4가지

기사입력 2018.11.16 15:09
  • 겨울에는 옷이 두꺼워져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줄어들 수 있지만, 추운 날씨로 인해 야외 활동량과 움직임이 적어지게 되어 각별한 관리가 필요하다. 몸에 딱 맞거나 여리여리한 니트핏을 뽐내기 위해 겨울철 다이어트를 결심하는 사람들이 알아두면 유용한 다이어트를 돕는 아이템을 알아보자.


    다이어트 돕는 아이템


    DHC ‘다이어트파워’
  • DHC ‘다이어트파워’는 식약처에서 인정한 희소성 있는 다이어트 신원료인 ‘콜레우스 포스콜리’를 사용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이다. ‘콜레우스 포스콜리’에서 추출한 포스콜린 성분은 우리 몸 속에서 지방산을 가동시켜 지방의 산화를 촉진하는데, 이것은 지방이 에너지로 활용되어 연소되도록 하는 촉매 역할을 하여 체중 및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며 근육량을 증가시키고 기초 대사량을 높여 요요현상을 막아준다.

    라뮤즈 ‘더 바디 슬림 패키지 4종’
  • 라뮤즈 ‘더 바디 슬림 패키지 4종’은 바디의 활동을 활발하게 도와주는 ’더 바디 슬림 이펙터’와 부드러운 압박으로 바디의 탄력감을 높여주는’더 바디 슬림 밴디지’, 워터 드롭 제형의 젤크림으로 건조한 바디에 수분, 보습과 쿨링 효과까지 제공해 부드럽게 영양을 공급해주는’더 바디 슬림 젤’ 특히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는 ’라뮤즈 멀티 쿨러’ 4종으로 구성되어있다. ‘더 바디 슬림 이펙터’와 ‘더 바디 슬림 젤’ 은 피부자극성분 유발 가능성이 있는 벤조페논, 트리클로산, 파라벤 등을 무첨가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여 누구나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라뮤즈 멀티 쿨러’와 함께 사용해 마사지 해주면 부한 느낌을 케어함과 동시에 쿨링 효과를 더욱 극대화 할 수 있다.

    그로서리 서울 ‘밤이되면 곤약면 4종’
  • 다이어트 건강식 브랜드 그로서리 서울의 ‘밤이 되면 곤약면’ 4종은 칼로리나 붓기에 신경 쓰는 이들의 고민을 반영해 만들어져 다이어터나 건강을 챙기는 이들이 저녁에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낮은 칼로리, 글루텐이 전혀 들어있지 않아 다양한 연령층에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이국적인 향신료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쌀국수 맛과 진하고 부드러운 돈사골 맛을 즐길 수 있는 돈코츠라멘맛, 화끈한 매운맛으로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는 불닭비빔맛, 담백하면서도 가쓰오부시의 감칠맛을 느낄 수 있는 온소바맛 등 총 4종으로 구성했다. 제품 별로 숙주고기블럭, 참깨김고명 등을 별첨하여 보다 풍성한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밤에도 마음 편히 면 요리를 즐기고 싶어 하는 사람들에게 제격이다.

    롯데칠성 ‘퀘이커 오츠 앤 밀크’
  • 롯데칠성음료 ‘퀘이커 오츠 앤 밀크’는 편리하게 건강까지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음료로 ‘플레인’과 ‘스위트’ 2종으로 선보였다. 세계 10대 슈퍼푸드이자 단백질과 칼슘이 풍부한 귀리에 우유가 더해져 고소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포만감을 높여주는 식이섬유도 함유돼 식사를 제때 하지 못하거나 간단하게 허기를 채우고 싶을 때 식사 대용식으로 마실 수 있으며 다이어트에 도 제격이다.

최신뉴스